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간사이 교토 여행] 아라시야마 당일온천, 하나이카다 료칸 (花筏)

in #kr7 years ago

으아~ 하나하나 다 예술입니다.ㅠㅠ 스노우님 여행기는 정말 마음을 자극하는 뭔가가 있는 것 같아요!
미니 가이세키 라는 건 숙박은 빼고 식사와 온천만 묶은 패키지인가요??

Sort:  

안녕하세요, 실라페입니다 ^^ 제가 했던 플랜은 말씀하신대로 숙박은 제외한 가이세키 점심 + 당일온천 이 묶인 패키지에요. 일본의 료칸에서는 숙박객들의 체크아웃시간과 체크인사이의 빈 시간을 이용해서 이런 당일플랜을 제공하는 곳이 꽤 많습니다.
여기서 미니 가이세키라는 건 이 플랜에서도 가이세키의 종류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제가 선택했던 가이세키 종류가 "미니 가이세키" 로 완전 정식보다는 약소한 느낌의? 그런 가이세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으아!! 죄송합니다! 해서는 안되는 실수를... 스노우님 이라고 일본 료칸에 대한 글을 장기간 연재 중이신 분이 계신데 주제나 사진의 느낌이 그분 포스팅을 연상케 해서 혼동했네요.ㅠㅠ
등에 땀이 나는군요...오후가 되니 당이 떨어져서 정신 없음을 이해 부탁 드릴께요.
미니 가이세키에 대한 자세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내년에 후쿠오카에 여행을 갈 예정인데 자금 사정이 넉넉치는 못해서 미니 가이세키를 잘 활용해 봐야 겠네요.꿀팁 감사합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japan 과 travel 대신 muksteem 과 kr-hotel 태그를 쓰시면 더 많은 지원이 있을꺼에요. 한글 포스팅에는 외국사람들은 보팅을 잘 안하지만 muksteem 과 kr-hotel 태그는 지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더 도움 되실 듯 해요^^
이런 인연으로 팔로우 걸고 갑니다^^ 앞으로 소통하며 친하게 지내요~~

스노우에어라인님맞죠?ㅎㅎ 저도 그분 포스팅 눈에 잘 들어와서 봤어요! 워낙 일본을 많이 다녀와서 일본여행기를 꽤 올릴것같은데 헛갈리는 분들이 더 계실수도 있겠네욤ㅋㅋ
좋은 태그팁 감사합니다! 친하게 지내용!

@skuld2000 님이 저를 좋아하시는 마음을 여기에서 알아차렸습니다.. (웃음) 이 기회를 통해서 저도 실라페님을 알게 되어서 기쁘네요 ㅎㅎ 앞으로 다들 친하게 교류하면서 지내요 ㅎㅎ

으아아!! 진짜 스노우님한테까지 들켜 버렸.... 완전 박제 당했군요Orz
이불킥 백번 하겠습니다.ㅠㅠ
앞으로도 두분의 멋진 포스팅들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84.99
ETH 2415.8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