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스팀달러 전송시 개인(비공개) 메모 보내는 방법

in #kr7 years ago

오오 이런 신박한 기능이 있군요. 욕 해주고 싶을 때 쓰면 좋겠네요.ㅋㅋ
보내 주신 스달은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__)
2.JPG
매우 잘 보입니다.ㅎㅎ

Sort:  

인증 감사합니다 아마군님 ㅋㅋㅋ 이게 이미 구현되어 있을 줄이야 상상도 못했기에 알고나서 깜놀했습니다 ㅋㅋㅋ 너무 소소하게 보내서 죄송합니다 ㅜㅜ 적당히 보내려고 했는데 스달이 거짐 없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