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story ♪] Danang 1부 - 베트남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라는 Fusion Maia Resort편♡

in #kr7 years ago

우와... 요즘은 베트남이 핫한건가요?
스팀잇은 지금 베트남 열풍이네요!ㅎㅎ
내년 봄에 일본 료칸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진짜 진지하게 고민되네요.ㅠㅠ
이렇게 멋진 사진들만 잔뜩 올라오니 안 흔들릴 수가 없잖아요~!

Sort:  

아마군님!! 저도 일본 료칸 여행은 꼭 가보고 싶어요 > <
보통 료칸은 일반 호텔보다 비싸던데, 그래서 전 에어비앤비로 가볼까해요 (당장 갈것도 아니면서 이미 다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은 그리 멀지도 않고 특히 저 리조트는 일년에 한번씩 꼭 다시 가야겠다 결심했지만 올해 못갔...흡ㅠ♥

둘다 가세요 아마군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18.92
ETH 2337.1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