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story ♪] Danang 1부 - 베트남 사람들의 버킷리스트라는 Fusion Maia Resort편♡

in #kr7 years ago (edited)

저에겐 일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다낭앓이가 이어질만큼,
이 이상의 천국을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너무나 행복했던 다낭에서의 추억이 있어요 :D

1 (1).jpeg

여행 메이트는 이 사람들 <3
나의 여행 필수템인 친언니와, 거의 친남매나 다름없는 죠지오빠였지요ㅋㅋㅋ

1 (1).JPG

이 해변 어딘가에 우리의 숙소가 있는거죠~? <3<3

1 (3).JPG

바다를 보며 뒹굴 거릴 수 있는 썬배드 -

1 (4).JPG

해변의 모래는 너무나 곱고, 물은 또 허벌나게 맑은 이 곳은 -

1 (2).JPG

"퓨전 마이아 리조트 (Fusion Maia Resort)" <-여행사 직원 아님ㅋㅋㅋㅋ
(묘하게도 이 곳의 인증샷은 모두 요 꼬맹이 분수로 찍는듯 하더라구요)

5성급 호텔 중 아시아 3대 안에 드는 곳이라 들었어요 :-)
더불어 베트남 현지인들의 "죽기전에 꼭 가보고 싶은 곳"에 손꼽힌다는 바로 그... > <

힐링과 휴식이 절실했던 우리 모두의 첫 휴양 여행은 이곳에서 시작되었답니다♡

1 (5).JPG

로비는 일반 호텔과는 다르게 굉장히 정갈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벌써부터 힐링이 시작되는 느낌 ^ ^

1 (6).JPG

특히 인상 깊었던게,
파스텔 톤의 린넨 유니폼을 입은 직원분들 모두가 진정 행복한 표정으로 서비스를 해 준다는 점이었어요!

1 (7).JPG

우리는 세계여행자클럽 멤버라서 그 안에 " Dreamtrips " 라는 반패키지(?)여행을 이용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큰 일정들이 짜여져 있었지요 ^ ^

내일의 "안짐식사"가 무척 기대되는군요 ;-)

1 (8).JPG

드디어 룸에 입성!

1 (9).JPG

환영한다는 내용의 카드와 쿠키, 그리고 꽃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 ^

1 (10).JPG

남매같은 룸메끼리 낯간지럽게도 낭만적인 느낌의 침대와

1 (11).jpg

허니문 커플들의 성지답게 샤워실은 ㅌ..투명...!!!
(그런데 어째서 아무도 개의치 않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2).JPG

이렇게 편한 남자 사람 오빠가 있다는 건 정말 좋은 일 ^ ^ (근데 왜 눈물이 나는거죠...)

1 (2).jpeg

방에 딸려있는 개인 풀을 보고 촌스럽게 흥분한 우리는 후다닥 수영복을 갈아입고 뛰어들었어요 > <

1 (13).JPG

밖에 아예 샤워시설까지 갖춰져 있어서 얼마든지 알몸 수영도 가능하다지요ㅋㅋㅋㅋㅋㅋㅋ
(오빠만 없었어도.....+_+;;)

1 (14).JPG

사실 메인 수영장이 바다와 연결되어 있는 멋진 뷰를 가지고 있어서 개인풀에서 놀 일이 별로 없긴 했지만요 ^ ^ㅎㅎ

1 (15).JPG

쓸데없이 신혼부부 느낌.jpg

1 (16).JPG

호텔에서 드림트리퍼들을 위한 Mix & Mingle Party 를 열어주었어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는 Free Drink ~~♥

1 (17).JPG

해질녘이 되니 술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알딸따ㄹ이~~~ㅏ이ㅏㄹㄹ~~~~~~~~~~~

1 (18).JPG

전 세계에서 여행자들이 모이는 드림트립이지만 아무래도 동남아 쪽이라 그런지 한국인 드림트리퍼가 많더라구요 :-)
그 중 또래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 여적지 연락하고 함께 여행도 다니는 끈끈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3




내일은 이 친구들과 함께한 다낭여행에 대해 이어서 올려보겠어요 :D

이제 곧 @toktok 님이 우리집에 들이닥치실 것이므로 급 20000.... (아지미 인증ㅋㅋ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기가 그 핫하다는 다낭이군요... 천국이로다!!!

제가 생각하는 천국의 이미지. 딱 그대로 였습니다 병아리님♥

우와... 요즘은 베트남이 핫한건가요?
스팀잇은 지금 베트남 열풍이네요!ㅎㅎ
내년 봄에 일본 료칸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진짜 진지하게 고민되네요.ㅠㅠ
이렇게 멋진 사진들만 잔뜩 올라오니 안 흔들릴 수가 없잖아요~!

아마군님!! 저도 일본 료칸 여행은 꼭 가보고 싶어요 > <
보통 료칸은 일반 호텔보다 비싸던데, 그래서 전 에어비앤비로 가볼까해요 (당장 갈것도 아니면서 이미 다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낭은 그리 멀지도 않고 특히 저 리조트는 일년에 한번씩 꼭 다시 가야겠다 결심했지만 올해 못갔...흡ㅠ♥

둘다 가세요 아마군님!!!

저 다낭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마니님 포스팅 보니 안가면 안되는곳이네요~~ 또또 올려주세욧~~ 기다리고 있을게요~❤️

저 친구들과 지금도 다.낭. 두글자만 나오면 톡방에서 ㅠㅠ하고 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겐 여전히 감동이고 사랑이고 힐링인 그런 곳 > <♥
장금님... 여기는 무조건입니다....!!!!

말만들어도 설레네요 세계여행자클럽이라니!

내 삶속의 행복을 더이상 미루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들의 모임이에요 기린님 ;-)
세계적인 클럽이라 아시아아닌 미국이나 유럽쪽으로 여행가면 같은 클럽에 속한 외국인 친구들도 잔뜩 사귀어 온답니다~~♡

멋진 여행후기네요... 부럽지만... 어쩔수 없다는....ㅋㅋ
언젠가 가봐야겠어요... 그래 그게 언제냐고? ㅠ

점점점으로 도배하신 댓글에서 왠지 음성지원됐어요......... XD
더더더 열심히 포스팅해서 독거님의 부러움을 빵!! 하고 터뜨려드리면 에라모르겠다 하고 떠나시려나요~~?♥

바다랑 하늘이 너무 아름답다!! +_+
운치있는 썬베드와 숙소도 너무 예쁘고!!!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이 기분~~

썬배드에 누워서 책보다가 잠들고~ 매일 마사지받고~~
진짜 천!국!!♡
이 느낌을 두고두고 간직하겠다며 옷입고 막 모래속으로 기어들어갔더니 아직까지도 그 옷에선 다낭 모래가 나와요 오빠ㅋㅋㅋㅋㅋㅋ

오 괜찮내요

감사합니다 영맘님 ^ ^

연인이 아닌 사람끼리 저런데 놀러가는건 참 이색적인 느낌이네요 ㅋ

그쵸 > < 제가봐도 너무 이상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곳은 연인없이 갔다가 연인을 만들어 올 수도 있는!! 멋진 곳이었습니다 ;-)

가보고 싶네요. 힐링 투어 필요한데. ㅎㅎ

힐링이라면 정말 여기가 최고에요 불이님~~ <3<3<3<3
나중에 올릴 포스팅에 나오겠지만 하루 두번 마사지도 공짜였다는 > <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