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홈슐랭의 프랑스 요리학교 이야기 :: '학식'이라 쓰고 '레스토랑 부럽지 않다'라 읽는다. (2)

in #kr7 years ago (edited)

엌ㅋㅋㅋㅋ 또 이시간에....
거기 저녁시간에 올리시지 굳이..집요하시네요.ㅋㅋ
근데 생각해보면 대학생때 그 넘치는 식욕이 저런 고저스하고 엘레강트한 양식으로 채워지나요.
친구들이랑 막 선지해장국 세번씩 퍼다 먹고 이랬는데...

Sort:  

@skuld2000 아마군님 : ) 부제는 feat.아마군님 보고있나? 였습니다만..(ㅋㅋ)
역시나 보셨군요~ 작전 성공~!ㅋㅋㅋㅋ
요리 실습 땐 밥먹을 때부터 그닥 배가 안배고픈데.. 이론 수업땐 자꾸만 머리를 쓰니
오후 수업 끝날 무렵엔 몹시 배가고프거든요.
점심 다먹을 무렵에 요거트나 과일을 간식으로 챙겨놓긴 했습니다만..
포장마차 앞 떡볶이와 절실해지는 순간이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