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장에 듣기 좋은 노래, 레드벨벳 : 파워업(Power Up) MV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요 며칠 하락장을 벗어나려는 듯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킬 만큼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던 코인판이 역시나 뒷통수를 쎄려 갈기며 어제 저녁부터 또 워터파크 온것 마냥 시원하게 내다 꽂아 주고 있습니다.

SmartSelect_20180906-114123_Samsung Internet.jpg

어후.....
식은땀 나네요.
비트가 기침 하면 알트들은 말할 것도 없이 줄초상인지라... 우리의 스팀도 900원 초반까지 한방에 쓸려 내려가 버리는 군요.
뭐 세력 횽님들이 아직은 하락장에서 놔줄 생각이 없는 모양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우리는 차트를 멀리하고 뮤비나 보면서 띵까 띵까 즐겨야 합니다.
세력 횽님들도 뭐 결국 한방 먹으려면 언젠가는 올려 주겠지요.
요즘은 전과 달리 한번 내려가기 시작하면 저점까지 반등한번 안주고 꽂아 버리니 단타도 못하겠고...
그냥 팔아버리든가 아님 꽉 잡고 존버~~~~
길게 보면 매수하기에 좋은 구간일지도!?(거기, 돌던지지 마시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뮤비는 레드벨벳의 파워업 Power Up!

빠,빠나~나빠빠,빠나~나빠...
빨간맛도 그랬지만 역시 레드벨벳의 노래는 중독성이 있어요.ㅋㅋㅋ
네, 노동요로 최고죠.

이어폰 꼽고 원화 채굴 빡시게 가즈아~~~!!!!

Sort:  

1200불이... 어제 보고 있던 저로써는 흠... ㅠㅠ

ㅠㅠ 멘탈에 금이 갑니다.. 흑
.

거 딱 추매하기 좋은 날이네요

가즈아~~ㅋㅋㅋ
근데 아직 하방으로 열려있어서 분할매수 추천입니다

어제 우연히 실시간으로 봤지 말입니다.
작년말올초 경험이 없었으면 패닉에 빠졌을 법 했네요.
어제 쭉쭉 내려가는 그래프 보다가 적당한 선에서 조금 더 주웠습니다.
언젠간 올라갈텐데 그 언제가 언제일지...

연말 보고 있습니다만... 뭐 이건 하늘만 알겠지요.
아.. 세력 횽아랑..
세력이 되고 싶습니다.ㅠㅠ

그래서 추매하면 꼭 더 떨어지더라고요...............ㅠㅠ

맞아요.. 어흑...
하락장 벗어나기 전에는 현금 들고 관망이 최고죠.
아님 파워업 하거나....ㅋ

헉! 900이라니 ㅠㅠ 이게 무슨일인가요?
저같은 사람은 모르는게 약입니다.

ㅜㅜ
제발 좀 가즈아~~'!!!

으아 차트 보기만 해도 절벽에서 떨어지는 느낌이었는데

파워업 봤더니 그래도 좋네요~ ㅎㅎㅎㅎ

ㅋㅋㅋ
위안이 됩니다.
줍줍하기엔 좋은 시기일지도요..

친구한테 소식듣고 차트는 으직 안봤는데 저리 뚝떨어졌군요 ㅋㅋㅋㅋ

주루룩 흘렀습니다.ㅜㅜ
제발 좀 가즈아~~~

으아.... 으아... ㅠㅡㅠ 노래로 맨탈 정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끝없는 침체네요.ㅠㅠ
좀 가즈아~~~!!!!

갑자기 후욱 내려가서 깜짝놀랐어요 ㅎㅎ

이 바닥 정말 멘탈 약한 사람은 못버티지 싶네요.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