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ginshort 님께 받은 이름 글씨와 오늘의 먹스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marginshort 님이 진행 하신 이름 써주기 이벤트를 통해 받은 제 아이디 입니다.

DQmNTk7VfLQwLWfTXf1MWQpnfqzmjfzx9E3gh9be9zWWMZ7_1680x8400_Easy-Resize.com.jpg

닉네임인 아마군 과 skuld2000 을 멋진 글씨로 써주셨어요.
제 프사의 고양이 얼굴까지 정말 귀엽게 그려주셨네요.ㅎㅎ
검은색 바탕으로 써있으니 뭔가 고급스러워요.
잘 간직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방금 점심을 먹고 왔는데요.. 미친듯이 덥더군요. 와...
장마 끝났다더니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인듯 합니다.
오늘은 조직장들끼리 점심식사를 하러 나갔는데 너무 더워서 시원한 회덮밥 먹자~ 싶어 회사 바로 앞의 해산물 식당을 갔습니다.

1_Easy-Resize.com.jpg

날치알이 적당히 올라간 활어회덮밥을 시켰습니다.

2_1_Easy-Resize.com.jpg

오랫만의 조직장 모임이고 날도 덥고 하니 시원한 소주 한잔 하자 해서... 대낮부터 술판입니다.

3.jpg

안주로 시킨 꼬막인데... 응? 뭔가 내가 생각했던 그 꼬막이 아니네?
뻥 좀 보태서 왠 가리비 만한 꼬막들이...

4_Easy-Resize.com.jpg

쫄깃쫄깃 탱탱한 꼬막. 맛있었네요.


지금은 점심시간 지난 후 이니 먹스팀 올려도 괜찮쥬?ㅎㅎ

Sort:  

와우!! 꼬막 맛있겠어요!!ㅋㅋ
양념 꼬막도 무지 좋아하는데!!
양념 없는 꼬막도 맛있어 보여요!!>_<ㅎㅎㅎ
이벤트로 받으신 프사랑 글씨도 멋있어용!!^^

자주 방문해서 좋은 말씀 해주시는 @kimarang 님, 감사합니다^^
맛난 꼬막과 글씨로 오늘도 너무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kimarang 님도 행복하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skuld2000
Wow . I see your post , i miss seafood in korea , i miss soju .
Thank you for sharing make me want to go korea agian , ha ha ha .
@wisuda989

Oh, Thank you. @wisuda989
I hope you will visit Korea.
If possible, I would like to drink Soju with you. haha.

Hi @skuld2000
Wow . Very nice so now i have a new friend from korea ?
Thank you very much my friend . I hope i have time to go soon .
I very like Korea .Thank you to answer me my friend.
@wisuda989

Nice Post !! Thankyou !! @skuld2000

Thank you for visit! @pinder

흐미~ 큰꼬막에 소주라니요.. 이런 조합 올리면 반칙아닌가요???ㅎ 먹스팀 잘보고 갑니다~!~!~!

ㅎㅎ 그런가요? 저도 이런 꼬막은 처음 봤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더운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꼬막이 특색있게 차려져있네요
맛있겠다 학학

꼬막을 찐것 같은데 딱히 소스가 없어도 짭짤하고 쫄깃 한게 맛있더라구요.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마군님, 와우 점심을 정말 시원하게 드셨네요~~
꼬막에 쏘주한잔 야~~ 정말 기가막힐 듯 합니다.
정말 맛있게 점심식사를 한 것 같네요..

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직도 배가 안꺼진거 같네요.ㅎㅎ
성민님도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아니요 ㅋㅋ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로 떼웠답니다 t.t

헛.. 저녁 식사는 두배로 맛난걸 드세요!

네 ㅎㅎ 알겠습니다. 걱정해 주시는 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오오 살이 통통하게 올라 있네요 맛있어 보여요 ^^
저도 @marginshort 님께 붓팬 글씨 받았는데 오늘 올려 봐야겠네요 ㅎㅎ

네, 올려주세요~ 다른 분들도 다들 멋지더라구요.

꼬막!!!!!! 탱글탱글하니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으으ㅠㅜ 꼬막ㅠㅠㅠ 으으ㅠㅠㅠ

꼬막이 이런 생물인지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제가 아는 꼬막은 왜 그 양념장에 발라진 쪼꼬만 거였는데...
근데 이것도 엄청 맛나드라구요.ㅎㅎ

아 회덮밥 꼬막... 최고네요 진짜 군침돋아요!!!!ㅎㅎㅎ

네., 맛있었어요! ㅎㅎ 저녁에 두배로 맛난거 드세요.

Ñamm i want to eat this! OwO
Upvote for make me hungry! :P

Thank you for vis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296.59
ETH 2441.0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