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 소니엔젤을 아시나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혹시 소니엔젤이라는 이름을 들어 보셨나요?
남자 분들은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름은 몰라도 사진을 보시면 적어도 한번쯤은 본적이 있으실 거에요.

20170723_165630.jpg

남자들은 대부분 관심 없으실 거라 생각하지만 여자분들은 소니엔젤을 수집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더군요.
(이번 포스팅은 남자분들한테 보팅 받긴 글렀네요)
제 아내도 소니엔젤을 엄청 좋아해요.
그런데 이 소니엔젤 수집이란것도 시크릿까지 다 모을 정도로 제대로 하려면 돈이 엄청 드는 취미인지라 저렴한 시리즈 몇개 정도만 들였었는데요.
이게 또 재테크가 된다는 아내 말에 넘어가 하나씩 모으다 보니.. 저도 아내의 마수에 넘어가 함께 수집하는 단계에 이르러 버렸습니다.

일단 그동안 수집한 시리즈들 한번 보시죠.

WI2qDtz.jpg

oDFdPDL.jpg

cZz5zWA.jpg

20170723_163240_Easy-Resize.com.jpg

20170723_163317_Easy-Resize.com.jpg

20170723_163421_Easy-Resize.com.jpg

wvGdwx5.jpg

pla2f7i.jpg

별것아닌 가챠 시리즈 같지만 퀄리티도 상당하고 일부 시크릿 모델이나 한정판의 경우 상당한 가격으로 거래 됩니다.
제 컬렉션 중 가장 비싼 녀석은 아마 40만원 정도에 팔 수 있을 듯 해요. 이만큼 모으는데 400만원 이상 쓴거 같네요.

다시 팔지도 않을 듯해서 수집은 이쯤에서 멈추고 싶은데..
아내는 그럴 맘이 없는 듯 합니다.ㅠㅠ

20170723_163716_Easy-Resize.com.jpg

아직도 어딘가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는 소니엔젤들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어흑...

kRDmxkr.jpg

Sort:  

와우 엄청난 컬렉션... 뭐든지 이렇게 컬렉션으로 수집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신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돈이 많이 들어서 힘들어요 ㅠㅠ

Its Amazing.Very very nice post skuld

Thank you for visiting!

와! ! 엄청나게 수집하셨네요!! >_<
맞아요!! 저도 비싼거는 엄청 비싸다고 알고있었어요
정말 재테크 되시겠어요!! ^^ㅎㅎㅎ
저도 예전에 소니엔젤 선물받았었어요 :)
이쁘고 귀여운것 같아요 !! ^^

수집까지 넘어가면... 지출이... 흐흐.. 그냥 재미로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마군님, 저는 정말 처음 듣네요. 처음에 텔레토비인줄 알았음니다. 정말 많이 수집하셨네요. 귀요미들 잘 보고 갑니다^^

대부분의 남자 들은 그럴 거에요. 저도 아내 아니었으면 아마 이름도 몰랐을걸요 ㅎㅎ

아 네 ㅎㅎ

수집할만하네요 ㅎㅎㅎ 모아놓고 보니 이뻐요

네 이게 은근히 수집욕을 불태우게 하네요. ㅎㅎ

오홍~ 살짝 야시시?하면서도 귀엽습니다! ^^ 잘보았습니다~

ㅋㅋㅋ 제가 처음 봤을 때 소감이네요

내무부장관님 말씀 들어야 합니다. 재테크 맞을 거에요 ㅜㅜ ㅎ

전 항상 잘 들으니까요.ㅎㅎ

와~ 진짜 엄청 모으셨네요~ 부러워요 >.<
예전보다 가격이 다섯배는 올랐다그러던데 재테크 제대로 하셨네요~~

헉.. 그런가요? 역시 아내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나온다더니...ㅎㅎ 감사합니다!

시크릿까지 다 모으기 힘드실텐데ㅠㅡㅠ
텅장의 기운이 몰려옵니다ㅠㅡㅠ

시크릿까지 모아야 완성이라고.... 아내가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ㅎㅎ

우와 큐피 케릭터가 저 친구들인가요?

아뇨. 큐피는 소니엔젤 이랑은 조금 디자인이 다른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소니엔젤들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