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의 6살 생일 파티

in #kr7 years ago

20171018_214056_Easy-Resize.com.jpg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저의 사랑하는 첫째 민아의 6번째 생일입니다.
가족 분만실에서 탯줄을 자른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살이네요.ㅠㅠ
2012년 10월 19일 태어나 어느새 5번째 생일상을 받았습니다.

1210_Easy-Resize.com.jpg

이렇게 작았는데...

1301_Easy-Resize.com.jpg

1310_Easy-Resize.com.jpg

aa_Easy-Resize.com.jpg

1410_Easy-Resize.com.jpg

1602_Easy-Resize.com.jpg

5년이라는 시간동안 아무 탈 없이 밝고 이쁘게 자라줘서 고맙습니다.

20171018_214143_Easy-Resize.jpg

앞으로도 건강하게 자라 주기를...

20171018_215123_Easy-Resize.jpg

예전부터 가지고 싶어 했던 실바니안 패밀리 - 초콜릿토끼의 이층집을 할머니한테 선물 받았네요.

20171018_215231_Easy-Resize.com.jpg

민찬이도 얼떨결에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코~~아기때부터 사진보니까 괜히 찡~하네요~
민아야~생일 무지하게 축하해~^^

감사합니다^^
그냥 예전 사진들 주욱 훑어보다보니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언제 이렇게 컸나 대견하기도 하네요.ㅎ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ㅠㅠㅠㅠ벌써 딸바보이실것 같습니다 ㅎ_ㅎ~

딸바보죠. 완전 상 딸바보..ㅎㅎ
근데 아들 바보기도 하고요.. 마음이 복잡하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딸있는 아빠들이 딸바보가 안되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죠 ㅎㅎㅎ

ㅎㅎ 공감합니다. 왜 딸바보 라고 부르는지 스스로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이쁜 따님의 생일이 오늘이군요ㅎㅎ 좋은추억 많이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커가는 아이를 보며 아빠라는 책임감이 더 커지고 있네요.
예쁘고 밝게 자라주고 있어 고마울 따름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안녕하세요 아마군님, 아이의 생일이군요~~ 민아의 6살 생일 축하합니다^^
행복한 미소가 너무 이쁘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느새 이렇게 컸는지..
좀 천천히 컸으면 하는 마음도 있고 참 복잡하네요.ㅎㅎ
아빠가 되는 행복이 뭔지 알려줘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셨기를요

네 ㅎㅎ 그렇지요 정말 아이때는 좀 빨리 켰음도 싶었는데요.. 좀 커버리고 나니 어린시절이 무척 그리워지네요^^ 감사합니다,

사랑스런 민아의 생일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저희 담이 보다 한살 누나네요~~ ^* 이뻐서 담이가 민아 누나를 보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미인에 대한 애정이 대단합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ㅎㅎ 담이도 한참 이쁠 때 겠네요.
아이들은 보고만 있어도 흐믓해지는게 아빠 마음 아닌가 싶네요.^^

여섯 살 민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
몇 장으로 추려진 민아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어른들은 변한 게 없는 것 같은데 아이들은 참 빨리 자라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정말 언제 이렇게 자랐는지.. 아쉽기도 한게 아빠 마음이네요.ㅎㅎ
그래도 건강하고 밝게 자라줘서 행복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생일축하!! 케익을 혼자 자르지도 못하던 딸이 이제는 촛불을 끄려고하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어느새 이렇게 컸는지.. 참 대견하면서도 섭섭하고 그러네요.ㅎㅎ
아빠 마음이란게 그런가 봅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민찬이만 뜬금없이 대박 났네요 ㅋㅋㅋ 민아의 6살 생일 저도 축하드립니다 ^^
예전에는 어른들이 '건강하고 착하게만 자라다오, 더 바랄게 없구나' 이말이 온전히 이해가 가지 않았는데, 진짜 아이들이 건강하고 착하게 자라주는 것만큼 이쁘고 고마운게 없는거 같아요. 늦었지만 좋은 시간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정말 무엇보다 병치레 없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준게 제일 고마운거 같아요.
민찬이 선물이 더 비싸 보이기도 하는데.... 이녀석이 더 신났네요.ㅎㅎ
편안한 밤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78.31
ETH 2546.24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