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학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집 근처에 있던 영어학원이 문을 닫고 한동안 비어 있었는데 최근 드론학교 하는 곳이 문을 열었습니다.

20171107_092939.jpg

20171107_092952.jpg

다양한 드론을 직접 만들어 보기도 하고 조종하는 거랑 프로그래밍 까지 커리큘럼을 진행하는 것 같아요.
드론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알아는 보고 있는데.. 주말쯤 가서 한번 상담을 받아볼까 합니다.
원래 혼자 노는 것보다 여럿이 같이 하는게 더 재밌으니까요.ㅎㅎ
회사 일 때문에 시간이 괜찮을지가 문제지만...

요즘 새로운 산업이 여러가지 다양하게 뜨니 이런 아이디어 사업도 생기는 것 같아요.
예전 블로그가 한참 유행할 때 파워블로거 되는 강좌가 유행했던 기억이 나네요.
가상화폐와 블록 체인 관련해서도 앞으로 여러가지 새로운 직업들이 만들어지겠죠.
스팀잇 보상 많이 받는 방법 강좌 같은 것도 생길까요.ㅎㅎ

Sort:  

드론학교...오~ 아이디어 좋은것 같습니다. 집근처에 있으면, 저도 아이들 데리고 가볼듯하네요.

네. 성인반도 있더라구요.ㅎㅎ
재밌을 것 같아요.

스팀잇 보상 많이 받는 방법 나오면 공유좀요^^

ㅎㅎㅎ 다함께 부자가 되어 보아요~~

저 미니 드론 하나 가지고 놀고 싶어,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미니드론이 어릴 적에 가지고 놀던 장난감들 같아요

네. 너무 귀엽더라구요. 요런 것도 실제로는 아주 쌩쌩 날아다니겠죠.
요즘 기술력은 정말 대단 한것 같아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드론 학교까지 생겼군요... 3D 프린팅, 드론 모두 요즘 들어 각광받는 기술이지만 아이들이 자란 뒤에는 뒤쳐진 기술이 될텐데 굳이 저런 학원까지 다녀야하나 회의도 듭니다. 지금 유행하는 기술에 관련된 것을 배우느니 차라리 학교에서 배우는 기초 공부에 충실하고 관심 분야를 천천히 발굴해나가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네. 상당히 휘발성이 강한 컨텐츠이긴 하죠. 저희 아이들을 보낼 생각은 아니구요, 성인반이 있길래 제가 취미삼아 한번 해볼까 하고...ㅎㅎ 저희 애들은 아직 6살 3살이라..ㅋㅋ

와 이것도 정말 아이디어 학교이네요 ㅎㅎ
불과 몇년전에는 이런 학교가 생길지 누가 알았겠어요 ㅎㅎ
그만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이 많으니
수요에 따라 이렇게 생기나 보네요 ^^ 요즘에 일반인들도 드론을 많이 사서 취미로 사진찍고 하던데 가격이 비싸나요???

드론학교에서 드론을 제작도하고 운전?조종을 배우는건가보네요 ㅎㅎ

아마 그런것 같아요.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 조작까지 하는 코스일 것 같은데.. 주말에 생담을 한번 받아볼까해요

드론학교~~ 아이들이 좋아할거같네요 ^^
이곳에도 보면 현지인들이 가끔 공터에서 하고있더라구요.

저도 좋아한답니다.ㅎㅎㅎ
요즘 드론의 인기는 정말 엄청난거 같아요.
트랜드가 워낙 빨리 변하긴 하지만 이런 기술력이 축적되어서 또 다른 유행을 가져오겠죠

전혀 생각치 못한 학교가 있었네요... 말씀하신거처럼 가상화폐, 블록체인 관련 학원/학교도 생길 것 같습니다. 대학에서 강좌도 생기는 것처럼요..

네. 블록체인이 우리 생활에 깊이 들어올 수록 점점 다양한 컨텐츠 들이 생겨 나겠죠. 기대가 크네요.

고창에 있는 강호항공고등학교의 드론학과가 유명하다고 하죠~ 학생들이 조정하는걸 TV에서 본 기억이나네요^^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아 관심을 가지지않을까 싶네요~

저도 관심이 많습니다.ㅋㅋㅋ
아마 저희 아이들이 클때 쯤엔 또 새로운 기술이 관심을 받고 있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