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사람들 폭주 할 때...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어젯 밤 비트코인이 또 7천 달러를 깨고 내려갔었죠. 지금은 간신히 매달려 있네요. 후후...
작년 말부터 시작해서 올해 1월 초까지 약 두달 남짓 가상화폐 열풍이 불었을 때 3천만원도 가겠다 가즈아~~ 를 외치던 그때가 왜 이리 까마득히 멀게 느껴질까요.
아인슈타인과 에이다, 블록틱스 등으로 매우 짭짤한 수익을 봤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1월 초 정부 규제와 함께 시작된 폭락장은 아직도 반등의 기미가 안보이네요.

문득 옛날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20180117081933433lxxm.jpg

1533630476.jpg

PS18011700260.jpg

기억나시나요...
사람들이 막 모니터 부시고 문짝에 세면대에 박살 내며 폭주하던 그 시절...
뉴스에도 나오고 그랬더랬죠.

20180117081933694odqo.jpg

하아... 이 분들.. 지금도 들고 있을까요?
지금 보니 그때는 그래도 행복했네요.
다시 한번 영광의 그 날이 돌아오길 바라며... 가즈아~~~!!!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덥습니다.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그 때 차트만 볼 줄 알았더라면 다들 고점에서 팔고 희희락락 거리고 있을텐데 말이죠 ...ㅎㅎㅎ
ㅠㅠ

하아... 그 때 싹다 정리했어야 했는데..ㅠㅠ
다시 한번 예전 같은 불장이 와주기만 기다릴 뿐입니다.

부숴봐야 자기돈만 또 들어가죠!! ㅎㅎ
힘든 시기가 오래 지속되니 힘든 분들 많겠지만... 분명 저때보다 훨씬 좋은 때가 올겁니다! 힘내자구요^^

글쵸. 피같은 생돈이 날아간건 가슴아프지만... 저래봐야 자기 손해인데 말이죠.
꼭 다시 예전같은 장이 왔음 좋겠네요.

저 정도로 너무 심하게 요동쳐서는 안되겠지만... 다시 좀 상승하는건 보고 싶네요ㅠㅠ

하윽... 그러게 말입니다.
슬슬 올라 줄 때도 된거 같은데... 계속 내려 꼽네요.ㅠㅠ

그때는 행복한 시절이었..ㅠㅠ 저 가격만 되도 행복할것 같은데요 ㅠㅠ

어흑... 몇달 후에 지금 시세를 그리워 할 날이... 오면 안되는데 말이죠.ㅠㅠ
이제 좀 올라 줬음 좋겠네요.

댓글이 안달려요 세번이나 썼는데 ㅠㅠ

이제 되는군요 -ㅅ-;

요즘 스팀잇 상태가 좀 메롱 합니다.ㅠㅠ

무무섭 ~ 네요

어흑... 저때 좌절한 분들이 참 많았죠...ㅠㅠ

더 좋은 날이 꼭 오지 않겠습니까?ㅎㅎㅎ 꼭이요~~~

네. 올껍니다.. 올꺼에요.. 좀 와라~~~~~~

부숴봐야 자기돈만 또 들어가죠!! ㅎㅎ
힘든 시기가 오래 지속되니 힘든 분들 많겠지만... 분명 저때보다 훨씬 좋은 때가 올겁니다! 힘내자구요^^

저땐 껄껄거리면서 웃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지금도 그저 웃지요 ㅠ_ㅠ
아 웃프다 ㅎㅎㅎ

아.. 저도 웃픕니다.ㅠㅠ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