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를 챙겨 먹을 나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걸 보니 제 나이도 한살을 더 얹어야 할 날이 다가오나 봅니다.
외국 처럼 만 나이로 계산하고 싶은 마음이 스물스물 올라오네요.
어렸을 땐 한살 더 먹는게 그렇게 좋아서 떡국 두그릇 먹고 두살 더 먹었다 우기기도 했는데 말이죠.

예전엔 어머니가 사다 주셔도 거들떠도 안보고 필요없다고 했던 영양제를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습니다.
어떤게 좋은지 열심히 검색도 해서 안주인님과 아이들 것 까지 주문 하고 있어요.
마침 다 먹어 가는 것 들이 있어서 추가 주문을 하려다가 포스팅을 올려 봅니다. 다른 분들의 추천도 들어보고 싶네요.

1508285422064.jpg

총 5가지 영양제를 먹고 있습니다.
집에 두면 자꾸 까먹어서 아예 회사 자리에 두고 먹고 있죠.
아이허브를 통해 주문하는데 가격과 평, 먹는 횟수가 적은 제품을 위주로 고릅니다.

1508285422100.jpg

오메가3 피시오일입니다. 생선을 자주 먹지 못하니 영양제로 챙기게 되네요.
혈관과 피를 깨끗하게 해주고 눈에도 좋다고 하죠.
활성산소도 제거해주고 DHA 도 풍부해서 저처럼 뇌활동이 많은 개발 직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1508285422119.jpg

멀티비타민 & 멀티 미네랄 입니다.
이것저것 다 들어 있어 이거 하루 한알로 해결합니다.
과일과 채소 대신이겠죠..

1508285422125.jpg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입니다.
벌집 추출물이라는데 이 성분 때문에 벌집에 세균이 없다더군요. 캡슐 형태라 프로폴리스 특유의 역한 냄새가 별로 없어 좋습니다.
이거 먹기 시작한 후로 감기 걸리는 빈도나 걸린 후의 증세도 훨씬 좋아진 듯합니다.(기분 탓일지도?)

1508285422134.jpg

제가 장이 조금 약한 편이라 꾸준히 먹고 있는 유산균 입니다.
한캡슐에 30 빌리언.. 300억 마리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장까지 몇마리나 살아서 갈지는 모르지만 인해전술로 밀어부치면 조금이라도 더 가겠지 싶어 함량이 높은 이 제품을 먹고 있네요.

밀크시슬 입니다.
직장인의 필수품! 피로한 간을 보호해 주는 녀석이죠.
저는 그다지 술을 많이 마시진 않지만 피로에 좋다고 해서 챙겨 먹고 있습니다.

1508285422143.jpg

이건 영양제는 아니고.. 요즘 다이어트 & 노화 방지 식품으로 인기가 좋은 카카오닙스 입니다.
카카오 껍질을 볶은거라는데 몸에 그렇게 좋은 완전 식품이라고 광고를 하고 주위 사람들도 많이 먹기에 사봤습니다.
처음엔 그 쓴맛때문에 이걸 다 어떻게 먹나 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오독오독 먹을 만 하네요.ㅎㅎ

사실 결혼 전만 해도 비타민 한알 먹는것도 귀찮아 했었는데 이젠 공부까지 하면서 챙기다니... 예전엔 상상도 못했던 일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몸이 예전이랑은 다르다는 것도 느끼지만 하루하루 커가는 아이들을 보며 아빠인 제가 건강해야 한다는 책임감이 드는 것도 이유인 것
같네요.

여러분도 미리미리 건강 챙기시고 좋은 제품 있으면 정보도 공유해서 함께 건강해져 보아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한 5~6가지 정도 먹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기 보이는 것 중에는 밀크시슬 똑같은 거 있어요. ㅋㅋ
여기 없는 구성으로는 눈에 좋은 루테인 추천이요. : )

오오 루테인 맨날 먹을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진짜 눈에 좋은 느낌이 오나요?

음~ 느낌적인 느낌이죠! ㅋㅋㅋㅋ

정말 뭔가가 딱 달랐다라고 느꼈던 건 밀크씨슬이요!
지금은 무덤덤 해졌는데, 첨에 먹었을 땐 그 담날 아침에 일어나는 게 신기하게 금방 일어나 지더라구요~ ㅎㅎ

오오 그정도인가요? 진짜 이런정보 완전 좋아하는게 감사합니다. 바로 폰에 적어놨어요 ㅋㅋㅋ
제가 잠을 너무 못자는 편이라 단 한번도 번쩍 일어나본적이 없는데 '밀.크.씨.슬' 꼭 기억해놓겠습니다 ㅋㅋㅋ

넵!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실리마린이라고 된 것도 같은 거구요.
(그래서 저기 위의 사진을 보면 실리마린이라고 써있죠. ㅋ)

대신 1개월 정도 드시고는 3~4개월 정도는 휴지기를 갖고 간을 쉬게 해주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오오 자세한 설명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꼭 시도해봐야겠네요. 눈이 번쩍! 기대됩니다 ㅋㅋ

아이고 트리님 댓글 보고 밀크시슬은 따로 설명 안한게 생각났네요.
사진 찍어놓고...--;;; DHA 를 더 먹어야 겠습니다.ㅎㅎ
부랴부랴 수정했네요.
루테인! 이번에 주문할 때 요것도 추가하겠습니다. 요즘 안구건조가 심하네요.ㅠㅠ

저도..
종합비타민, 칼슘, 눈영양제, 유산균은
기본으로 먹으면서..
그때그때 다른 것도 생기는대로
먹고 있습니다~^^

넵. 말씀대로 필요한 영양제들을 잘 챙겨야 겠습니다.
이것들 챙겨 먹는 것도 일이네요.ㅎㅎ

저랑 비슷하게 드시네요~~ 이제 점점 약으로 의존하는 나이가 된걸까요? ㅎㅎ

어흑.. 슬픕니다.ㅠㅠ
그래도 이렇게 보충할 수 있는 영양제라도 있으니 다행이다 싶네요.ㅎㅎ
운동도 열심히 해야 겠어요.

good oil capsule ,,, for health what is it ,,,
because I do not understand this language ,,,

oh, my friend. It's Korean.
I introduced the nutritional supplement that I am eating now.
I will write English next time.

thanks my friend, you very understand, .. buddy if there is time please visit to my post my pal.

Upvote and resteem.

플라시보 효과가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플라시보 효과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ㅎㅎ

저도 집에 영양제를 놓고 먹는데 자꾸 빠지게 되더라고요 ㅎ
회사에 갖다 놓고 먹는 좋은 방법이 있군요 ㅎㅎ 저도 해봐야겠어요!

대신 회사 쉬는 날은 영양제를 못먹지만, 집에 두는 것 보다는 훨씬 잘 챙겨먹네요.ㅎㅎ

영양제도 영양제지만 신선하고 영양가 많은 음식들 많이 챙겨드시고~
술은 적당히~ 운동은 틈날 때마다 꼭! 하시라고 말씀드릴 거에요~^^ㅋㅋ
(너무 뻔하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것들이기에..ㅠㅠ)

감사합니다. 바쁘게 살다보니 그게 잘 안되네요.ㅠㅠ
일단 부족하다고 생각 하는 건 영양제로라도 보충 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말씀하신 규칙들을 최대한 지키는게 제일 좋겠죠. 오늘 점심에는 정말 오랫만에 헬스장에 다녀왔네요.ㅎㅎ

영양제를 챙겨 드시는군요 : )
저도 챙겨먹으려고 해보는데 습관처럼 잘 안되더군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 )

아직 안챙겨 먹어도 될때인거 같습니다.ㅋㅋㅋ
부럽네요. ㅠㅠ)b

많이 챙겨드시네요!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죠^^ ㅎㅎ 전 카카오닙스만 하나 먹고 있는데.... 몸생각좀 해 줘야겠네요... 미안하다 니가 주인을 잘 못 만났구나...ㅠ

ㅎㅎ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려고 챙겨 먹고 있습니다.
독거노인님은 워낙 건강하셔서 안드셔도 되는거 아닌가요?

ㅎㅎ 맞아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아야죠! 건강한건지 관심이 없는건진 잘 모르겠지만... 아직 튼튼하다고 믿고 삽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