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양제를 챙겨 먹을 나이

in #kr7 years ago

저도 한 5~6가지 정도 먹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저기 보이는 것 중에는 밀크시슬 똑같은 거 있어요. ㅋㅋ
여기 없는 구성으로는 눈에 좋은 루테인 추천이요. : )

Sort:  

오오 루테인 맨날 먹을까 말까 하고 있었는데 진짜 눈에 좋은 느낌이 오나요?

음~ 느낌적인 느낌이죠! ㅋㅋㅋㅋ

정말 뭔가가 딱 달랐다라고 느꼈던 건 밀크씨슬이요!
지금은 무덤덤 해졌는데, 첨에 먹었을 땐 그 담날 아침에 일어나는 게 신기하게 금방 일어나 지더라구요~ ㅎㅎ

오오 그정도인가요? 진짜 이런정보 완전 좋아하는게 감사합니다. 바로 폰에 적어놨어요 ㅋㅋㅋ
제가 잠을 너무 못자는 편이라 단 한번도 번쩍 일어나본적이 없는데 '밀.크.씨.슬' 꼭 기억해놓겠습니다 ㅋㅋㅋ

넵!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실리마린이라고 된 것도 같은 거구요.
(그래서 저기 위의 사진을 보면 실리마린이라고 써있죠. ㅋ)

대신 1개월 정도 드시고는 3~4개월 정도는 휴지기를 갖고 간을 쉬게 해주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오오 자세한 설명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꼭 시도해봐야겠네요. 눈이 번쩍! 기대됩니다 ㅋㅋ

아이고 트리님 댓글 보고 밀크시슬은 따로 설명 안한게 생각났네요.
사진 찍어놓고...--;;; DHA 를 더 먹어야 겠습니다.ㅎㅎ
부랴부랴 수정했네요.
루테인! 이번에 주문할 때 요것도 추가하겠습니다. 요즘 안구건조가 심하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781.96
ETH 3736.2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