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기] 스팀잇 여성 밋업에 잘 다녀왔습니다_Review Of The First Female Meetup in Korea

in #kr7 years ago (edited)

멋지고 생생한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티월드님의 주관과 많은 분들의 호응으로 진행되는 강서 밋업에서도 한번뵙고, 동네 주민으로~ 살림 노하우를 배우고 싶습니다~ ^^
건배하는 사진은 사진만으로도 여운이 남겨지는 듯 합니다~!!

Sort:  

네! 제가 강서밋업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ㅠ_ㅠ

책도 드려야 하는데요..

아직 skt1 님을 뵙지는 못했지만 왠지 이웃이라 그런지
왠지 막 봤던 느낌이 들고.. 참 기분이 이상하네요

혹시 skt1 님도 84년 이신가요?
아니면 저보다 연배가 높으신가요?

^_________^;;;;

^^ 제가 hjk96 님의 연배를 잘 몰라서..^^;
책 정말 빌려 주시는 거군요^^ 와우 감사합니다.. 제가 84 멤버들 보단 몇살 더 있어요.^^

제가 84 입니다!

책은 빌려드리는게 아니고 드려도 됩니다.

스팀챗으로 연락드릴게요 :D

^^. 말씀만으로도 고맙습니다~!!
제가 그럼 책 선물을 받으면, 다른 책을 선물 드려야 겠군요~ !!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제가 바로 확인은 못해도. 확인 하면 꼭 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26.89
ETH 2655.4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