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ck#7. 앤블리(@annvely)님의 "스팀잇에 위로가 필요한 분들에게" 글 추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1, 티원 입니다.

개개인사들 중 좋지 않은 일들에,, 항상 즐겁기만한 스팀잇이지만, 그 속에서도 겪고 있는 마음아픈일들로 인해, 그리고, 투자관점의 하락장에 힘겨워 하는 많은 분들을 위한 참 좋은 포스팅이 있어 추천 드려 봅니다.

스팀잇의 포스팅을 읽어 내려가다 보면, 가상화폐 투자와 같이 빠른 변화와 많은 기술적인 내용도 많이 있고, 상당 그런 분류의 전문성 있는 글에 관심만큼이나 더 눈이 가기 마련합니다. 그런 가운데, 사실 잘 눈에 띄지는 않지만, 삶에 위로가 되고 스스로의 마음 그리고 생각을 돌이켜 볼 수 있는 그런 글이 참 많이 숨어 있다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추천글 링크 :

  • "내가 살아가는 이유 와 의미"

  • 그렇다면 우리는 왜 지금 "내가 행복하지 않은 이유?"

  • "과연? 행복하고 충만한 삶은 무엇인가??"

  • "행복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목표라면"

에 관한 좋은 글을 한번 읽어 보시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기타 참고할 사항)

(1) kr-pick 태그는 누구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제한이 없습니다. / 17.6월 최초제안자 by @leesunmoo 님 )

(2) 제가 작성한 추천의 글 보다는, 원글에 방문하여 주시는 것이, 좋은 글을 추천하는 kr-pick 태그를 활성화시키고, 저자의 글과 저자의 저평가된 가능성을 좀 더 널리 알릴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됩니다.

(3) 감사합니다.

Sort:  

리... 링크가...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미쳤나 봅니다.. 감사합니다..
넵따 수정 했습니다~ ^^;

kr-pick 써봐야겠네요~!

@smigol 님. 감사합니다~!!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땡스 쾅~!!

오오!! 이런것도 있군요!! +-+♥

@dayul 님 감사합니다~ ^^

https://steemit.com/kr-writing/@happyworkingmom/go-korea-go-pyeongchang-2

바쁘시겠지만 내일 성화 봉송 주자로 지명 되셨습니다. 내일 포스팅 안 하시면 성화에 불 꺼져요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