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Korea, Go Pyeongchang #2> 스티밋이 우리 선수단을 응원합니다!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downloadfile-81.jpg

우리 셋째의 첫번째 생일까지는 정확히 이틀이 남았습니다. 뱃속에 있을 때는 언제나 나올까 힘들더니 벌써 많이 커서 돌을 맞이합니다.

첫째 때는 첫 아이라 친지와 친구, 회사 동료까지 다 동원해나름 성대하게 돌잔치를 해 주었고, 둘째 때는 그냥 넘어가기 서운해서 시댁과 친정식구들만 모여 조촐하게 돌잔치를 해 주었지요. 그런데 막상 셋째 생일에는 아무 계획이 없습니다.

몇주전부터 회사에서 새로운 업무가 주어져서 회사에서는 전화 받을 시간도 없어 이리저리 뛰어다닙니다. 아직 업무 파악도 되지 않은 이유도 있겠지요. 그러다 보니 돌잔치까지 챙길 여유가 없어 그냥 시부모님과 맛있는 식사나 한끼하고, 조금 여유 생기면 인근 스튜디오라도 가서 가족사진 촬영이나 하면 되겠다 싶어 그냥 손놓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막상 생일이 가까워지니 후회가 되어 돌상이라도 차려줘야겠다 싶어
대여업체 몇군데를 알아봤더니 주문이 완료된 곳이 많아 결국 돌상도 못 차려 주게 생겼네요.ㅜㅠ

@ilovemylife님께서 평창 올림픽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어제부터 평창 올림픽이 열리는 2월 9일까지 23일간 평창 올림픽 성공개최 기원 평창 올림픽 포스팅을 하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하셔서 그 첫번째 성화 봉송 주자로 저를 지명해 주셨네요. 그렇다면 먼가 의미있는 포스팅을 해야함에도 시간이 없어서 마땅한 자료를 찾지 못했네요. 죄송해요. 마이 라이프님..

사실 여자하키 남북 단일팀 문제를 놓고 갈등이 있지요. 하키팀 입장에서는 지금까지 준비한 팀웍과 조직력이 깨질 수 있고, 누군가는 주전 엔트리에 있다가 벤치 신세가 되니 반대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남북한 화해 무드의 깜짝쇼를 위해 그동안 땀 흘려 준비했을 선수나 코칭 스탭들 마음이 얼마나 심란할까요? 이제 대회를 얼마 안 남기고 훈련에만 매진해야 할 마당에 하늘에서 떨어진 날벼락을 그대로 맞고 있는 우리 여자하키 선수들을 응원하고 싶다는 생각에 오늘의 평창 올림픽 주제는 선수들에 대한 응원의 목소리를 담아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것으로 정했네요.

우리 선수단의 88년 서울올림픽 때 달성했던 종합 순위 4위를 목표로 오늘도 구술땀을 흘리고 있겠지요. 금메달도 좋지만 우리 선수들 그동안 노력한 만큼의 실력을 여과없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긴장에서 오는 실수나, 상대방의 반칙에 의한 억울함 없이 딱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내 주기를 바랍니다.

우리 선수단, 여러분! 스티밋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214388465279CEB60FFA2E.jpg


제가 다음으로 지목할 분은 @skt1@cheongpyeongyull님 이십니다. 티원님은 여러방면에 재주가 있으시니 다음 포스팅은 뭔가 많은 정보를 내포해 주시리라 믿네요. 원래 1명만 지명해야 하는 것 같은데 청평율님은 삽화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 주실 것을 믿기에 제 마음대로 두분을 추천하네요.

*다음 주자를 지목해 주세요~
*태그는 #pyeongchang을 넣어주세요.

Sort:  

셋째의 첫 돌 축하드립니다. ^^
건강하고 이쁘게 잘 자라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제 입장에서 이번 평창 올림픽은 이상하게 별로 관심이 안가네요. 늙었나봐요.ㅎㅎ

떼~~끼.......................ㅋㅋㅋ

헛..! 죄송합니다. ^^;

청평에서도 먼가 하나 열려야 할텐데 말이죠~^^

정말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네요! ㅎㅎㅎ
티원님과 영월님이 우리 선수단을 어떻게 표현하고,
그려주실 지 정말 기대가 큽니다 ㅎㅎ

저도 기대되요. 사실 바쁘다는 핑계로 올림픽이고 뭐고 별로 관심을 안 뒀는데 이렇게라도 조금 관심갖고 보게 되서 더 좋은 것 같네요~~^^

평창올림픽이 평가될때 잘 된 올림픽으로 평가되면 좋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셋째가 첫돌이라니 축하드려요!!

며칠간 뉴스가 북한 선수단과 어쩌구.. 얘기만 나오더라고요.. 정확한 내막은 몰랐는데(티비를 거의 안봐서;;) 워킹맘님덕(?)에 잘게 됐네요~

그나저나.. 셋째 아가의 돌상... 지나고 나면 후회 하실 것 같은데.. 저두 뭘 믿진 않지만 삼신상(?) 그건 해주었었네요..
새벽에 잠도 못자고 차리는게 피곤해서 힘들긴 했지만 해주고 나선 그냥 뿌듯 했다랄까요..?
물론 전 1명이라...
셋째맘님이 훨씬 더 잘알고 계시겠지만요^^;;

셋째가 곧 첫번째 생일이라니 축하드려요 !!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
많이 바쁘지만 행복하실 것 같아요

단일팀 관련 내용은 올라오는 기사들을 보니
선수들이 너무 황당할 것 같아요
이용당하는 느낌도 있을 것 같고
여자아이스하키 선수들이 집중할 수 있게
정치적인 계산은 안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의도는 선할 수 있겠지만
다른 사람의 시간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 같아
(메달권 아니라고 굳이 팩트폭력 행사하는 것도 그렇고...)
관련 내용볼 때마다 마음이 불편해지는 것 같아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다음으로 지목되신 분들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ㅋ

세째 첫돌 축하드려요! 큰애때하고는 아무래도 다를수밖에 없더라구요. 의미있는 릴레이 시작하셨네요. 센스쟁이 스티미안!!

좋은 프로젝트인 것 같아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갑자기 단일팀 논의가 되어서 마음이 굉장히 심란할 것 같아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면 또 그것대로 비난의 화살이 돌아오겠지만, 앞으로의 남북한의 교류를 위해서 좋은 영향도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하키팀이 잘 이겨냈으면 좋겠네요!

1년동안 수고하셨어요~ 저희 3호는 어린이집에서 외할머니와 함께 했었네요. 전 그냥 폰사진으로 본게 다고.. 그때 넷째가 배에있어 사진도 못찍어주고.. 지나고 나니 살짝 미안하네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완전 위로가 되네요~^^그냥 과일이랑 생일케익, 떡이나 사서 사진이나 찍어줘야 겠어요.ㅜㅠ

ㅎㅎ 사진만이 남으니.... 걍 집에서 돌잡이와 사진이면 충분하다고 봅니다. ^^

어머 셋째 첫돌 축하드려요!!!!!! 워킹맘이신건 알았는데 세명인 줄은 몰랐어요. 진정한 워킹맘이시네요ㅠㅠ대단하세요!

크! 응원합니다 :D 저도 평창 관련하여 포스팅을 두 번 했었는데 이제 코 앞이네요! 잘 읽었습니다. 다음 분들 글도 기대되고 그럴 때 마다 더 활성화 되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