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9. 아이패드 프로의 완성~!! / 작가님들 긴장들 하시죠~ 크크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첫 SBD출금으로 아이패드프로를 지른뒤, 사은품(?)이라는 애플펜슬을 기다리는 3 주가 어찌나 지루하던지.. 드디여 도착했습니다.

  • 아이패드프로 10.5

  • 스마트키보드

  • 전면 커버

  • 후면 커버 그리고 바로 이 것~!! 펜슬~!!

그리고 이 딴 펜슬을 기다리느라.. ㅠㅠ 그냥 질러 버릴것을 말이죠.. 본기기 보다, 악세서리값이 더 드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기다린 만큼.. 이제 "아이패드 프로의 완성"이 되었습니다~!!

자.. 이제. 저도 그려 봅니다~ ^^;
그 동안 작가님들이 멋지게 그려 본거,, 하나씩 하나씩 따라 잡습니다~!!
긴장들 하시죠~ ㅎㅎㅎㅎ

Sort:  

두근두근.png
우와!! 얼릉 그림을 올려주세요!

일단 하나~ ㅋ

아이패드 그림을 pc로 바로 옮기는데.. 안되네요.ㅠㅠ 제가 잘 못쓰는듯요.ㅋ

우와 @leesongyi 작가님 보고 계십니꽈? 여기 작가님이 나타났어요!! ㅎㅎ 아이패드에 그린 그림을 핸드폰으로 찍어 올리는 것은 .. 참으로 슬프군요 ㅠ^ㅠ

오늘 펜슬을 받았으니. 이제..쓰다보면~ 익숙해 지겠죠? ^^;
송이님 안계신동안. ㅋㅋㅋ ,, 알면 저 혼날 지도..ㅋ

ㅋㅋㅋ 역시 그림은 전 안되겠습니다. ㅋ

어이쿠 저런 ㅋㅋㅋㅋㅋㅋ 얼굴까진 꽤 그럴싸했는데, 옷을 칠하다 화가 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sol님 저도 그림 그려봤습니다. @leesongyi님입니다.

우와 이거 아직 @leesongyi 작가님이 못보신듯요. 제가 송이 작가님이 당장 뛰쳐와서 보게 해드릴께요
ㅋㅋ.png

Beautiful and amazing publication
thanks for participating

와 부럽다.~~ 저도 가능할까요/ ㅋㅋ 어느세월에 SBD 모으지 ㅋ

할부라는 ~ 좋은 제도가~ ^^
@kingbit 님~ 어여~ 지르세용~ (악마의 유혹~ )

그 좋은 할부로 이것저것 지른 상태 ㅎㅎㅎ

정말 따라잡으실 건가요? ㅎㅎ 그림실력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뭐~ 잘 그리시면 장비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ㅎㅎ

몇개 그려 봤는데,, 장비빨이 안통해요.. 그냥 다 팔아야 할꺼 같아요.ㅠㅠㅠㅠㅠㅠ

하~ 장비빨도 안통하다니... 흠! 그냥 저에게 넘겨주세요~ ㅎㅎ

The principal! He will give me TP! I would hate for my bungholio to get polio....Where I come from, we have no bunghole.

저는 G패드 산걸 땅을 치며 후회하고 있는데 이 포스팅 보고 다시 아이패드로 갈아타고 싶네요~ 글잘보고 가요 ^^

장비 값을 하긴 하는거 같은데..ㅎㅎ 역시 그림은 아무나 그리는게 아니구나 하고 있어요~ ^^;
@positioner 님.. 신중 하셔야 합니다~ ^^;

새로운 스티밋아티스트탄생인가요 ㅋㅋ 지름 축하드립니다

일단.. 장비부터~ 챙기는..^^; 거죠~ ㅋㅋㅋㅋ

스팀잇 여기저기에 아이패드 프로 지름을 유혹하는 포스팅이 너무 많이 올라옵니다! 제 에어2.. 안 망가지나요..ㅠㅠ 애플펜슬 부러워요...!

지름신이여~ 강림 하소서~ @coffeenut 님도~ 애플펜슬 먼저 지르시고~, 애플펜슬 쓰시기 위해~ 패드프로도~ 지르시고~ ^^;

패드 프로만 100만원.. 너무 비쌉니당 ㅠㅠ 저도 열심히 스달을 모아서...

우와~~어떤 작품이 나올지 완전 기대되네요~^^

코인의 하락장의 아픈 마음을 부여 잡고,, 잊기 위해..이것저것 그려 보고 있습니다. ㅋㅋ
참고로 전 미술의 ㅁ 도 몰라요~~ 뼈쏙까지 IT쟁이랍니다.ㅠㅠ

완전부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른 해서 사야겠어요

지름신이여~ 지름신이여~ 강림 하소서~

스토리만 붙이면 꽤 그럴싸하겠는데요?

패드그림을 사진찍어 보내는 기술은 아직 저와 ㅂㅣ슷하시네요^^~

ㅎㅎㅎㅎㅎ ^^; 패드에서 캡쳐를 하고 다시 업로드 하고, 그걸 pc로 복사해서 붙이고.. 휴..;;
폰으로 찰칵 찍어서.~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28.68
ETH 3442.2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