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9. 아이패드 프로의 완성~!! / 작가님들 긴장들 하시죠~ 크크크

in #kr7 years ago

두근두근.png
우와!! 얼릉 그림을 올려주세요!

Sort:  

일단 하나~ ㅋ

아이패드 그림을 pc로 바로 옮기는데.. 안되네요.ㅠㅠ 제가 잘 못쓰는듯요.ㅋ

우와 @leesongyi 작가님 보고 계십니꽈? 여기 작가님이 나타났어요!! ㅎㅎ 아이패드에 그린 그림을 핸드폰으로 찍어 올리는 것은 .. 참으로 슬프군요 ㅠ^ㅠ

오늘 펜슬을 받았으니. 이제..쓰다보면~ 익숙해 지겠죠? ^^;
송이님 안계신동안. ㅋㅋㅋ ,, 알면 저 혼날 지도..ㅋ

ㅋㅋㅋ 역시 그림은 전 안되겠습니다. ㅋ

어이쿠 저런 ㅋㅋㅋㅋㅋㅋ 얼굴까진 꽤 그럴싸했는데, 옷을 칠하다 화가 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esol님 저도 그림 그려봤습니다. @leesongyi님입니다.

우와 이거 아직 @leesongyi 작가님이 못보신듯요. 제가 송이 작가님이 당장 뛰쳐와서 보게 해드릴께요
ㅋㅋ.p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36.09
ETH 2333.3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