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4. @ramengirl 님, @tworld 님 따라잡기.. / update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1 입니다.

제목보고,, 아, 이인간한테.. 낚였구나 하셨다면,, 죄송할 따름입니다. 너무 미워하진 말아 주세요... ^^; 최근 들어 요리관련 포스팅을 꾸준하게 올려 주시는 분들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 라는 생각과 함께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을 문뜩문뜩 하곤 했습니다. 특히나, 같은 분야의 직업을 갖고 있는 @tworld 님 의 쿡스팀은 그런 저의 자극요소에 한층 더 한 인물이기도 하죠.~ ^^;

매주 주말이면, 거의 빠짐없이 마트에 방문합니다. 일주일동일 먹을 식량(?)을 채우기 위해서죠, ㅎㅎ 이번주도 동일하게, 코코에 들러 이마트로 마무리하는..^^; 이것 저것 카트에 담아 넣고 있는 찰나, 순간 라면이 쌓여 있는 이 곳에서 잠깐 발 걸음을 멈추게 됩니다. @rosaria 님, @siritable 님과 같이 매우 전문성있는 요리(?) @tworld 님과 같이 안주 전문?? 아 그래!! 라면 좋다..라면...!! ^^

느낌 팍 오시나요??? 최근에 기억을 더듬어 닭국수, 감자탕면등..유심히 관찰 합니다. 그리고 겹치지 않는 새로운 "신상"이 뭐가 있을까 꼼곰하게 살펴 봅니다. 정말 라면이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처음 알았습니다. 도저히 잘 모르겠어서, 직원문께 여쭤 봅니다. 최근이 출시된 라면이 뭐냐고 말이죠...

OOO라면, OO라면 등 몇 가지를 알려 주셨으나, 선택 부터가 쉽지가 않습니다. @ramengirl 님의 다양한 요리 중 라면은 어케 좀 따라 해 볼까 했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역시,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간편식으로 눈을 돌려 봅니다~ ^^;

요즘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간편식이 등장 하는 것 같아요.. 새로나온 제품 특히나 간편식은 보관이 어려운것만 아니라면, 가끔 한번쯤은 먹어봐야지~ 하고 잘 사는 편인데요..ㅎㅎ 요 놈 역시~ 한번 먹어 보고, 괜찮다 싶으면 공유 해 드리겠습니다. (그닥, 별볼일 없으면, 고민 없어 버려 버립니다~ )

일단 그래도, 신상 라면 하나와, 간편식 몇가지를 담아 왔으니..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


(updated 9.10. 09:35)

끓는 물을 부어 주고~ 약 10분..

도저히~ 봉지째~ 사진은 아닌거 같아서~ ^^;

옮겨 담아 봅니다~

그리고, 면(?) 만먹기는 심심하니~ 급조한 셀러드와 함께~ ^^

맛있는 아침 식사 되세요~ ^^

감사합니다~

Sort:  

우와 저런 스파게티가 있었군요 ㅎㅎㅎ

ㅎㅎㅎㅎ, 저도 호기심에 샀는데,
다시는 사는게 쉽지는 않은것 같다는.~ ^^;

물만 부으면 되는거예요?? 10분은 좀 오래기다리긴 하네요. ^&;;

면이 꼬실꼬실해서 그런가 시간이 길긴한데..
맛은 역시 일반 조리를 따라가지는 못하는것 같아요..

오 이건 처음 보네요. 물만 부으면 된다니... 맛도 궁금합니다

물만 붙고 지퍼 잠그고 딱 10분.. 이죠..
근데. 역시나 역시나.. 맛도.. 딱 그 수준이라는 게 함정입니다.
소스는 파는 그맛인데,, 면이. 어쩔수 없나 봐요..ㅠㅠ

ㅎㅎ 무슨 요리를 만드실지 기대했습니다.

급조 후에, 조리후 사진을 추가 하긴 했는데,,
맛이..그닥..ㅠㅠ 실패 입니다.

요즘엔 돈만 있음 뭐든지 하고 먹을수 있는 세상이 된거 같아요..
맛도 있나요?

차라리 현질이면, 새벽에 만들어 배달해주는 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아니면 반찬가게? ^^; 24시간 하는데도 많아서~ 좋은거 같아요~
간편식은.. 실패가 너무 많습니다~ ㅎㅎㅎㅎ

아침 잘 먹었습니다.
역시 식사를 준비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차라리 그냥 밥에. 찌게 하나나 국하나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

밥+찌게
더이상 필요없는 조합이네요^^

완벽한 간편식 전문 리뷰어로 !! 인정 합니다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까봐요..
요린 좀 그렇고,, 간편식 찾아서.. 뭐 이런타이틀로..

송충이는 솔잎을 먹고살아야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정답입니다.~^^

저런 스파게티도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yangmok701 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