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클레옵)에게 다운봇 사유와 기준을 묻는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지금 일본입니다.

조용히 사는 사람을 건들지 말라고 그렇게 이야기 했건만 우려했던 현실이 오고 말았네요..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금일 중 클레옵(소위 증인)이라는 분(저는 개인적으로 잘모름)의 답변(댓글로 요청함. 증인을 팔로우 하지도 않았음)을 바랍니다.

제 글들이 다운봇팅을 맞은 이유를 설명하시요.

특히 kr에서 제가 왜 이런 취급을 받아야 하는지 본인의 기준을 댓글을 달아주세요.

저는 기준을 맞출것입니다.(파워다운까지 고민중...)

제 글입니다. 뭐가 문제조?

https://steemit.com/kr/@skt/6fn2bs

소위 증인이란 사람의 이런 행동은 이해가 되지 않네요..

IMG_20171226_072903.png

저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는데 다운봇한 사유와 그대의 기준이 궁금합니다.

아래와 같은 두가지 질문을 합니다.

  1. 다운 보팅의 명확한 기준 제시 바랍니다. 맞출테니..

명확한 기준이란? 개인의 자의적인 판단이 아닌 정확한 기준(횟수, 비율, 내용, 근거)을 의미함.

  1. @jaewoocho란 계정은 클레업의 소유가 맞는지?

혼란을 줄이기 위해서 제글에 댓글로 답변바랍니다.

성탄절을 끝낸 오늘의 개인적인 기분은 더럽네요..

*지인이 보상을 디클라인 하지말라하여 다시올립니더. 본글의 수익은 뉴비에게 전달하여 내역은 공개하겠습니다.

@skt

Sort:  

미안 친구, 나는이 친구의 질문에 대답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친구의 문제를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아직도 한달도 안된 뉴비라서 잘몰르지만, 다운봇을 받을경우 큰 불이이익이 생기는건가요,, 추천과 비추천같은 개념이 아니라 뉴비라서 궁금해져서 묻습니다 ㅠㅠ..

bajingan kajak lam patek.ledeh lehh gam papba

wrong hit maybe

며칠 안된 뉴비다. 세상도 싸우는데 여기도 전쟁터인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