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위한 스팀잇인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7241.gif

저는 스팀잇이 발전하고 스팀의 가치가 오르길 바라는 사람 중에 한 사람입니다.

또한 스팀잇에 투자한 스팀은 제 개인적인 투자금을 투자하여 가지게 된 스팀입니다.

제 개인 소유라는 것이지요.

적립식투자3(아이클릭아트).jpg

투자된 스팀은 각자가 가지고 있는 형태에 따라서 투자한 사람에게 주는 가치는 다릅니다.

누구는 단순한 차액을 주는 가치, 누구는 스팀파워로서의 가치, 누구는 스팀달러 및 보상을 위한 가치처럼 각자가 판단하는 기준에 따라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다만, 저는 스팀파워로서의 가치가 더 크다는 판단에 따라 스팀파워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 개인의 판단이며 이 행동에 대한 책임과 수익은 제 것이 되는 것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저는 누군가의 판단이 제 판단과 다르다고 하여 틀린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2014102717225291244_1.jpg

누군가에게 생각을 강요한다고 하여 상대의 생각이 바뀐적을 저는 본적이 없습니다.

바뀐척을 한다거나 강압에 의해 그냥 시늉만하는 것은 많이 보았습니다.

투자는 철저하게 본인의 의사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결과 또한 자신의 책임이며 그로 인한 이익도 개인에게 귀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스팀이 괴롭고 누군가의 지적을 통해 힘들어하기 보다 즐기는 스팀잇이 모두에게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kt올림

Sort:  

좋은 말씀 잘 보고 가네요.. 틀린말씀이 하나 없는 듯 합니다.
생각하기에 따라 다소 아쉬운 부분들이 있을 수 는 있겠지만
또 긍정적으로 바라보면 즐기는 스팀잇이 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가 싶습니다. 졸은 말씀 감사합니다^&^

본인을 위하고... 본인이 즐거운 스팀잇을 하시는게 정답 아닐까요... ㅎㅎㅎ
저도 요며칠 고민을 해봤는데... 제가 내린 결론은 ... 내가 즐거운 스팀잇을 하자... 입니다... ^^

천천히 여유롭게 나아가는게 좋은걸요 같아요

죄를 짓는 것이 아닌 다음에야 자기가 선택하고
그 결과를 자신이 갖는 것이지요^^
아..죄를 짓는 것도 마찬가지군요.
자기가 그 결과를 갖게 되네요.

즐거운 스팀잇.. 말씀과 같이 바로 그게 정답인것 같습니다.

즐거운 스팀
선택에 대한 책임이라고 해도 될까요
스팀 안에서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5.41
ETH 2347.9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