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_[Food] 오늘은 마라탕 아니고 빠네skaska (61)in #kr • 5 years ago 맨날 마라탕만 먹어서 좀 특별한 메뉴를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근처 레스토랑 느낌 식당에 갔어요 빠네 파스타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빵까지 먹는 그 짜릿함....또 먹고싶네요 계속 생각나여 #kr-newbie #zzan #krsuccess #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