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_[Food] 오늘은 마라탕 아니고 빠네

in #kr5 years ago

맨날 마라탕만 먹어서 좀 특별한 메뉴를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 근처 레스토랑 느낌 식당에 갔어요
CD17D330-F0E5-4612-AB7C-7A5419FD5B61.jpeg

빠네 파스타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빵까지 먹는 그 짜릿함....또 먹고싶네요 계속 생각나여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331.41
ETH 1557.2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