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위스 융프라우/ [Travel] Jungfrau Switzerland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요즘 유럽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몇일 전 융프라우를 다녀왔는데 경관이 너무 좋아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인터넷 연결상태가 좋지 않아 많이는 못 올리지만 조금이나마 더위 식히고 가세요~~^^

I have been traveling around Europe these days.
I went to Jungfrau a couple of days ago and I hope to share some photos. I was lucky since the weather was really nice so that I could fully enjoy the amazing view! I should post shortly because the mobile connection is not good.
Have a nice day my friends~

20170729_130055_001.jpg

20170729_154417.jpg

20170729_145316.jpg

20170729_123117.jpg

All pictures taken by myself, Galaxy s6 edge

Sort:  

보는거것만으로도 더위가 싹날아가는것같네요ㅎ
눈요기 감사합니다

Wow...great photos friend @skan ,that looks so relaxing...have a happy and safe trip friend...

Thanks bien~!

Your welcome @skan ,God Bless

와~ 좋네요..좋아..ㅎㅎ

가끔 오셔서 큰 파워로 보팅을 해주고 가시는데 글을 쓰지는 않으셔서 항상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이 참 반갑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요즘 폰카의 성능이 정말 장난 아닌듯 합니다. dslr 로 찍었다고 해도 믿겠네요.ㅎㅎ

폰카만 해도 훌륭하게 나오는 듯 해요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위스의 경관 참 좋습니다.
아침부터 더운 한국인데, 마음만큼은 시원해지네요.
가끔씩 와서 보팅해주시는 @skan님이 궁금했었는데 외국이 계시는 군요.
유럽 조심해서 잘 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제가 한국에 들어갈때는 좀 시원해지면 좋겠네요 ㅎ

스위스 느낌 너무 좋아요

정말 좋더라구요~~!

저도 스칸님이 어떤 분인지 궁금하셨는데 유럽에 계신 쿨한 분이셨군요 ㅎㅎㅎㅎ 가끔 소식 올려주고 가세요!!!

종종 포스팅 하겠습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럽 갔을때가 생각이나네요. 스위스라는 나라는 살고 싶게 하는 나라 중 하나인 것 같더라고요^^

네, 정말 살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ㅎ

눈 호강 하는군요
어느나라인지 .......
그동안 많이 감사 드립니다.

스위스 입니다 ^^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셨겠네요, 하늘이 아름답습니다

네 ㅎ 머릿속이 싹 비워지면서 기분이 홀가분해지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