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료]2018년 4월 제2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6 years ago (edited)

1524813473668.png

제목 : 머하찡새

브금(그림 감상에 흥을 더해줌. 가사뜻은 모르고 그냥 노래가 좋아서 선택)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개새(????)패러디인가
ㅋㅋㅋ 하트를 표현하라하니ㅋㅋㅋ가슴에 하트털을 그렸노ㅋㅋ

귀여움이 부족해서 아쉬운 그림이었다.
찡새가 쓸쓸해 보여서 브금은 씐나는 걸로~

근데 ㅡㅡ가르마부분 탈모
실화임?

머릿결이 빛나는 것을 표현했다.

ㅋㅋ아주반딱반딱하네여ㅋㅋㅋ

자꾸 보면 실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실명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ㅋㅋ

찡 얼굴에 수염이 대세네 ㅋㅋ

그것이 가장 귀엽죠ㅎ

오오 이제 봤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맛이 좀 떨어져서 걱정이얔

내꺼도 평 좀ㅋ

또 졌다....

카비님 얼른 그림좀...

관능적인 3등신이 아닌 2등신 갔다는 ♥♥

어쩌다보니 2등신이 됐네요ㅋㅋㅋ

fade를 여기서 듣게될줄이야 ㅋㅋㅋ

미술관에 가면 음악 나오잖아요. kiwifi님이 해서 따라해봤어요ㅋ

시타님 따라쟁이.ㅎㅎㅎ

좋은것, 재밌는것은 바로 따라해야죠

저도 그건 인정.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클라스는 영원하다는 건가 ㅋㅋㅋㅋㅋㅋ 형 근데 이번엔 키위형이 좀더 세다 ㅎㅎㅎ

나도 인정해 ㅜㅜ 그의 하트 바디는 완벽했어

역시 시타는 찡그리계의 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그림은 너무 아저씨처럼 됐다궄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무나 평가해도 된다길래 이제야 댓글달음ㅋㅋㅋ
진짜 시타형 이런생각 어디서 나오는거임ㅋㅋㅋ
열반의 경지에 오르면 되나??ㅋㅋ

약빤거ㅇㅇ

ㅋㅋㅋㅋㅋㅋㅋ확실함
마약신고 125
포상금은 5대5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작은 엄청난 고통에서 오는거라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7.76
ETH 3321.2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