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

맹수의 왕이 낫지
내 블루투스 이름설정은 항상
맹수의 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이구역을 씹어먹겠다 이런거지

금수 > 맹수
유아킹

그래?
좋겟네
많이 알아서ㅡㅡ 흥ㅋㅋㅋㅋㅋㅋ

노여워말라
중요한것은
유아킹이다

아니지요
피라미인 시타가
잡플랑크톤보다
유아킹이시지요

너때매 참가자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미친 예술가같으니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ㅠㅠ https://steemit.com/kr/@gochuchamchi/open#@anysia/re-gochuchamchi-open-20180417t063200659z 여기에도 내주세요!!!

인정!! 이거 일등 줘라 sitha 역시 대단합니다.!!!

저도 인정!ㅋㅋㅋㅋ

졌다 ㅋㅋㅋㅋㅋ

멀 져ㅋㅋㄱ
털보숭이 맹수그림이 나라고???????

털보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로인해 공지가 늘엇따
인간을 그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가 달린 인간이긴한데....이따 다시 그려봄 ㅋ

스핑크스냐ㅋㅋㅋㅋㅋㅋㅋㅋ합리화쩐당

왜 그런거 있잖수
사자옷ㅋ

신성하고 고귀한 대회니 인간들만 오직 심사에 들수있도다. 어리석은 땡중

아니에욬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닥치고 보팅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 희망이 있으세요
인간그림만 취급합니다

호돌박님께 인정받고..

이 그림을 보니 참가할 의지가 사라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으로 그리시면 되니 희망을 가져욧

피기펫님한테도 인정받고

당근케잌님이나 소요님께 인정받으면 당장 1등임ㅋㅋㅋㅋㅋ

제발ㅋㅋㅋ조용해ㅋㅋㅋㅋㅋ카비

넘사벽 아니심니까...

본문마지막 공지업뎃 되었습니다.
추가1. 인간을 그려주셔야 심사에 지장이 없으니 참고합시다.

추가2. 소요님과 당근케익님이 인정하면 바로 1등이 되십니다.

추가3. 1등외에 참여해주신분들 모두에게 1스달을
드립니다.(인원이 지갑사정보다 많을시 0.5스달)

벽화인가요? 발굴해냄?

벽화설ㅋㅋ

이 그림을 어떻게 이겨요??
도전 의지가 사라졌어요!!!!!!!!!!

ㅠㅠ안돼요
도전하입씨더

본문마지막 공지업뎃 되었습니다.
추가1. 인간을 그려주셔야 심사에 지장이 없으니 참고합시다.

추가2. 소요님과 당근케익님이 인정하면 바로 1등이 되십니다.

추가3. 1등외에 참여해주신분들 모두에게 1스달을
드립니다.(인원이 지갑사정보다 많을시 0.5스달)

왜 보팅이자꾸늘어ㅋㅋㅋ

찡핑크스야? ㅋㅋㅋ

형 그림잘그리까 도전해봥

본문마지막 공지업뎃 되었습니다.
추가1. 인간을 그려주셔야 심사에 지장이 없으니 참고합시다.

추가2. 소요님과 당근케익님이 인정하면 바로 1등이 되십니다.

추가3. 1등외에 참여해주신분들 모두에게 1스달을
드립니다.(인원이 지갑사정보다 많을시 0.5스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308.44
ETH 2640.7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