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이 스팀잇을 너무나 좋아해. 30분전의 글을 저렇게 1페이지에 올려주다니 말야

근데
이제 일어난거야?

집 앞 카페 갔다가 들어옴

산골짜기에 깊숙히 숨어사는줄 알았더니 카페가 있나보네?

ㅇㅇ카페 많아. 이런 시간대엔 큰 프랜차이즈 밖에 여는 곳이 없긴 한데 뷰는 좋음.

한남동쪽인가 마트까지 40분이라길래 시골에서 조용히 사는줄 알았지

글잘못올림 busy에올려야하눈뎅ㅜㅜ

거긴 뭐가 달라?

가까운 마트는 있는데 그냥 멀리 있는 백화점 마트 걸어서 가는거뿐임. ㅋㅋ

읍내 나가는줄

제이미 다크생기니까 조금이라도 더 자둬

제주도사는거 아님?

몰랔ㅋㅋ 암튼 뭔가 공기가 맑은 곳일것 같아

ㅋㅋㅋㅋ추측도 힘든 그곳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타님 최고 ㅋㅋㅋㅋㅋㅋ 출근길이 즐겁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ㄱ@sitha 팬생겨쏘ㅎㅎ

간간히 그림올리시는거에서도 느꼈지만 시타님 센스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_____^

Happy시타^^

ㅋㅋㅋㅋㅋㅋ 시타님 빵 터졌어욥.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