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바지 사기 성공!!! (고무밴드 스판청바지)

in #kr6 years ago (edited)

여자들은 공감 못할 수도 있지만 일부 남자들은 공감할 수 있을겁니다.

남자들은 인터넷으로 바지를 사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귀찮아!!!!!!

가는 것도 귀찮고, 뭐가 예쁜가 걸어다니며 보는 것도 귀찮고, 가서 입어보는 것은 더 귀찮아요.

저만 이런 겁닊꽈!!!!!!!!!

그래서 인터넷으로 따각! 따각! 클릭을 하며 바지를 찾아보거나,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옆에 있는 배너광고에 옷이 괜찮아보이면 클릭해보기도 합니다.

이번에 저는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끌려서 사게 된 바지인데요.

인터넷으로 바지를 사면 약간 쪼는맛이 있습니다.

도박의 느낌이에요.

모니터에서 본 것처럼 상태가 그러할지...과연 사이즈는 맞을지...

사이즈가 안맞으면 반품이나 교환을 하는데요.

차라리 그럴거면 돌아다니는게 낫겠다라고도 생각은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는 않습니다.

도박을 하며 쪼는맛을 즐기고, 대충 바지에 내 몸을 맞춰서 입곤하죠.

그런데 이번엔 정말 마음에 드는 바지를 제대로 샀습니다.

그래서 착용샷까지 준비해봤는데요.

이 녀석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청바지 모양인데 레깅스보다는 덜하지만 굉장히 쫀쫀한 스판이라는 점과 허리도 고무줄이라서 너무나 편해요!!!

밥을 먹고 바지를 입던 며칠 굶고 바지를 입던 크게 불편함 없이 바지를 입을 수 있죠.

게다가 보통 청바지는 불편한데 스판이라 너무 편해서 지금 24시간째 입고 있습니다. 48시간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착용샷 갑니다.

짜잔~

거북해할 수 있는 분들이 있어서 일부 모자이크 처리를 좀 했는데요. 이해를 좀 해주시구요.

너무나 마음에 드는 바지를 샀고 기분이 너무 좋아서 글도 써봅니다. 동시에 같은 걸로 하나 더 샀어요 ㅋㅋㅋㅋ 빨았을 때 입을 수가 없으니까요!!!

이번 여름은 이녀석과 함께 하겠습니다.

Sort:  

저는 길이가 항상 고민이던데 길이 걱정은 안하시나봐요!. ㅋㅋㅋ 모자이크를 하니 더 이상해보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이고민이라니...
피기펫님은 다 가진 여자~
부럽...

예? ㅋㅋㅋㅋㅋ 제가 짧아서 그런건데요.
뭘 사도 끌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160도 안되는 자의 슬픔입니다

무슨소리죠?
바지는 사서 당연히 줄여입어야죠!!!
ㅋㅋㅋ
근데 사진으로 봤을땐 커보이셨어요.
비율 부럽...

사진 키커보이게 나오는 법을 전수해야하나요? ㅋㅋㅋㅋㅋ
http://actioner.tistory.com/117
기억하세요 사진은 밑에서, 다리는 하단에 놓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근데 여자분 예쁘고 남자분 잘생김

스판 청바지가 착용감은 좋을 듯 싶습니다
저도 청바지하나 사고 싶어지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정말 제가 이걸 왜 이제샀나 싶네요 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다행이네요. 쇼핑이 마음에 드셔서~~
24시간째 입어도 무릎이 안나오나봐요.

네 너무나 쫄깃한 바지라 240시간 무릎을 꿇고 있어도 거뜬할것 같네욬

좋은 바지 득템을 축하드리며 모자이크는 오히려 시선집중의 부작용을 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하하... 거의 대부분의 옷을 인터넷으로 사입는지라 글에 무척 공감하고 갑니다^^

역시역시....공감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했지요.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스판 청바지 요즘 많이 나오더라구요.

난 신세계를 경험하였소

모자이크 하나로 19금 등극! 축하 드립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의 위용

얍 파워.ㅋㅋ. 19금 무죄를 입증하실려면 바지 벗고 노모 사진을 올리세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유죄입니다ㅋ

여자 많이 꼬셔서 19금 죄가 많군요. 저도 그런 죄는 많이 짓고 싶음. ㅋㅋㅋ

저도 죄가 많고 싶군요 ㅋ

인끼남 가죠 같이 ㅋㅋㅋ

무슨 이걸 리스팀해서 또 보게 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편하면 그 바지만 계속 입게 됩니다~ 돈 하나도 안 아까운 기운이 막 전해지는듯 하네요! 자 이제 좌표를 주세요!!

ㅋㅋㅋㅋㅋㅋ보니까 요즘 이런거 많은가봐요

sitha님 고무줄 바지의 편안함을 알아버리셨군요 요거 애기엄마들의 필수템인데 말이죠? ㅋㅋㅋ 저도 가끔 인터넷으로 사는데 사이즈 실패할까봐 살짝 두근두근! 저번에 산 바지가 성공해서 색깔별로 산적 있어요ㅋㅋㅋㅋ

맞아요 마음에 드는거 오면 다시 재주문해서 여러개사죸ㅋㅋ

늘 그렇지만... 모자이크를 하면 더 수상해 보입니다. ㅋㅋ 성공구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수상해보였다면 성공!!

매너착용샷이네요. ^^
저는 그냥 귀찮아서 상점에서 사는데 귀찮아서 온라인에서 사시는군요.
사람에 따리 이렇게 또 다르네요.^^
온라인에서는 도박을 좀 해야하지만 일단 겉보기에는 독특하거나 일반 상점에서는 안보이는 예쁜옷이 많기는 해요. 거기다 득템하신 옷같은 입기 편하기까지하면서 예쁜 옷도 있고.
좋은 옷 생긴거 축하드려요. ^ㅇ^

매넠ㅋㅋㅋㅋㅋㅋㅋㅋ
교환이나 반품이 귀찮아서 오프라인에서 사야갰다는 생각도 하는데 또 인터넷하다보면 다시 옷 고르고 있는 자신을 보게되네욯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