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플로라의 맛집 나들이#1] 동탄 Foret st. PHO, 포레스트[숲:길]

in #kr7 years ago

플로라언니의 맛집 나들이 첫번째 시리즈이네요 +_+
오픈시간11시에 종이에 이름적는게 되게 특이해요~~ 얼마나 맛집이길래 저두 만약 그랬으면 오기생겼을것 같아요 ~~~
테이블이 10개 남짓인데 매장이 꽤 넓어보여서 놀랬어용 ㅎㅎ
쌀국수가 사골국물처럼 뽀얗고 맛있어보여요~~ (사실 제가 곰국을 먹고싶어서 그리 보일수 있어요... ㅎㅎ)
다음 나들이도 기대할께요 ^^~

Sort:  

시리님 ~~~ 곰국같아요..
그래서 막 ~ 감자탕처러 뼈도 발라 먹어야 해요. ㅎㅎㅎㅎ
넘 감자탕 스러운 비쥬얼에 흠칫 놀랐지만. ㅎㅎㅎ
처음 먹어보지 않은척. ㅎㅎㅎㅎ
매장이 넓게 보이는세 사실 그리 넓진 않았어요. ㅎㅎㅎ
곰국같아서 승윤이 먹기도 참 좋았어요. ㅎㅎㅎ
고마워요 시리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