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의 맛집 나들이#1] 동탄 Foret st. PHO, 포레스트[숲: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라 입니다.

오늘은 어제 다녀온 동탄맛집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는 맛집을 찾아 다니는걸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닙니다.
우선 붐비고 기다리는게 싫습니다.
그리고 막상 맛집이라고 알려진곳이라고 어렵게 찾아갔는데..
막상 내가 찾던맛이 아닌경우가 허다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맛집을 가는 편은 아닌데..
토요일 너무 많이 기다린 저의 맛집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포레스트는 동탄 센트럴파크 옆 오밀조밀 모여있는 작은동네에 있습니다. .
익히 이곳이 맛집이라 사람들의 줄이 길어 먹기 힘든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갔기에..
11시 오픈 시간을 맞추어 갔습니다.

그런데 헉~뜨 11시에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군요..
얼마나 맛집이 길래 이리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지..
점점 호기심이 발도하더군요.. 흐흐

이 가게의특이한점은
11시에 문을 오픈하긴 합니다.
11시에는 문앞에 이름을 적어두고 갑니다.

그리고 11시 30분에 문을 다시 오픈합니다.
이름을 적어둔 순서대로 입장할수 있습니다.

제가 11시 오픈하고 이름을 적었을때에는 저의 순번은 13번째였습니다.

매장안의 테이블은 10개 남짓..
11시 30분에 도착해서도 대기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겨야 하더군요..
1차로 입장한 손님들이 다 먹고 나와야 저의 순번 차례가 오더군요.

하~ 멘붕..
30분을 기다렸는데.. 40분정도를 더 기다려야 하는상황..
포기할까 내적 갈등이 생겼는데..
대체 얼마나 맛집이길래 나를 이토록 기다리게 만드는가 하는 오기가 발동되었습니다.

어렵게 1시간 20분정도 기다렸다
들어간 포레스트 ~
진짜 힘들었다 포레스트 ~ 너~ 어~

  • 메뉴는 이러합니다.
    저는 친정엄마 저 그리고 승윤이 이렇게 셋이서 갔기에..
    포레스트 쌀국수, 오리지널 오믈렛 팟타이, 공깃밥 한그릇을 시켰습니다.

  • 기다린것이 좀 힘들었지만..
    이렇게 이쁜 창가에 자리를 주셔서 좀 화가 누그러졌습니다. 히힛

  • 내부도 한컷.
    사람이 진짜 많아요.
    저사람들도 저만큼 기다려야 먹을수 있겠죠. T^T
    힘내세요 여러분 ~★

  •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아잉, 배고프고 날도 추웠는데.. 온몸이 스르르 풀리면서 기분좋아 집니다.
    오믈렛 팟타이 ~~
    저 빨간 가루를 무식하게 전부 비벼 버렸습니다.
    그랬더니 너무 매웠어요. T^T
    절대 섞어서 드시지 마시고..
    그릇에 조금씩 덜어서 비벼 드세요 소량씩 엄청 매워여 ~

  • 포레스트의 하이라이트 쌀국수
    쌀국수의 진한 육수에 승윤이도 밥한그릇 뚝딱 먹었습니다.
    고수의 향이 너무 좋았어요.
    원래 쌀국수의 숙주를 너무 좋아하는 저로써는 1% 숙주의 양이 조금 모자라긴 하더군요.
    국물이 사골곰탕 가튼것이..
    저기 뼈 보이시죠~ 허연 감자탕 같은 비쥬얼이지만.
    맛은 정말 엄지척이긴 합니다.

맛나게 냠냠먹고 나왔습니다.
1시간 20분동안 기다렸지만.. 그래도 맛있게 나왔으니.. 히히(나란여자 배채워지면 단순해짐.ㅋㅋㅋ)
다음에 또 갈지는 모르겠네요.
블로그에 올리신거 보면 인생 쌀국수라 하시던데..
저는 다음에는 그냥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그런 쌀국수집 찾아 갈래요. ㅎㅎㅎㅎ

그럼 플로라의 맛집 나들이 포레스트 숲길 소개였습니다.

아침에 쌀쌀하더라구요.
겨울이 코끝에 다가왔는지..
겨울옷들을 다 꺼내야 할거 같더라구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감기 걸리시지 않게..

얼마남지 않은 일요일 오후 행복하게 보내세요 ~★

포레스트
전화 : 031-8003-6616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9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flora1/1-foret-st-pho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 뻘건 가루를 막 비비면 우짼데~~
왜그랬오~~~
승윤이는 못먹었겠네 ㅠㅡㅠ ㅋㅋㅋㅋㅋ

알찬듯 꼼꼼한듯 하지만
빙구미 넘치는 플로아
그게 너의 매력임 ㅋㅋ

빙구미 넘치는 플로아 ^^
얼른 두분 뵙고 싶습니다~ 크크크

skt님 만나시면 바로 아시게 될거예요. ㅋㅋㅋ
저의 빙구미.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리 매울줄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의 빙구미는 아직도 ing야. ㅋㅋㅋㅋㅋㅋ
히힛 고마워 반 ~~~
오늘도 힘찬 월요일 되장 ★

날씨가 서늘하니 따땃한 쌀국수 한그릇도 꽤좋은 식사가 되겠네요 국물이 아주 진해뵈는것이 좋으네요 ㅎㅎ

네.. 먹으러 가는길이 너무 시간이 지연되서 그렇지..
정말 한끼 든든한 식사 같았습니다.
국물도 완전 진해요..
좀 짭쪼름 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올패스님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Nice cars 😍
Followed my ❤

플로라언니의 맛집 나들이 첫번째 시리즈이네요 +_+
오픈시간11시에 종이에 이름적는게 되게 특이해요~~ 얼마나 맛집이길래 저두 만약 그랬으면 오기생겼을것 같아요 ~~~
테이블이 10개 남짓인데 매장이 꽤 넓어보여서 놀랬어용 ㅎㅎ
쌀국수가 사골국물처럼 뽀얗고 맛있어보여요~~ (사실 제가 곰국을 먹고싶어서 그리 보일수 있어요... ㅎㅎ)
다음 나들이도 기대할께요 ^^~

시리님 ~~~ 곰국같아요..
그래서 막 ~ 감자탕처러 뼈도 발라 먹어야 해요. ㅎㅎㅎㅎ
넘 감자탕 스러운 비쥬얼에 흠칫 놀랐지만. ㅎㅎㅎ
처음 먹어보지 않은척. ㅎㅎㅎㅎ
매장이 넓게 보이는세 사실 그리 넓진 않았어요. ㅎㅎㅎ
곰국같아서 승윤이 먹기도 참 좋았어요. ㅎㅎㅎ
고마워요 시리님 ~~~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

앗! 플로라님~~
저 얼마전에 요기 옆집 비피터 다녀왔어요^^
비피터도 종이에 이름 적어놓고 거의 한시간을 기다렸답니다 ㅠㅠㅠㅠ

그리고 비피터 맞은편에 "아이킨예"라고 아인슈페너 커피 파는곳 있는데 맛이 맛이 아쥬 기가 막혀요~ 커피 생각날때 가보세요^^

비피터 ~~~
요기도 맛집이군요.. 다음에 한번 방문해봐야 겠어ㅛ.
그리고 아이킨예~~~ 오,, 아인슈페너.. 꼭 먹어야지.
저는 동탄오면 빨간머리앤만 갔었는데..
다음 동탄 나들이하면 가봐야 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래애해이나님 ~~
다음에 동탄에서 함 뵈었음 좋겠네요. 히힛 >_<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래이해이나님 ★

너무 재미있게 소개해줘서 웃으며 읽었네요ㅎㅎ 오믈렛 팟타이 맛나겠어요 전 절대 섞지않고 그대로 먹을께요^^

아이고, 글쓰는 재주 없는 저의 글을 이렇게 웃으며 읽어주시는 khj님 ~~~ 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역시 khj님의 칭찬은 저를 춤추게 하십니다. 히힛
절대 섞지 말고 드세요. ㅋㅋㅋ
너무 매워요. ㅎㅎㅎ
히힛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khj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