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 대해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4ylYRT7hESgQMvnef8Nixa6TpfjH0u.jpg

나에 대해서

나는 사랑받으려고 하는 것을 부정한다.
인정받으려고 하는 것을 부정한다.
과거는 중요하지만 현재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부정한다.

진리가 없다는 것이 유일한 진리라고 믿는다.
사람은 변할 수 있다고 믿는다.
불가능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믿는다.
내 주변 사람들을 포함한 사람들을 믿는다.

받는 것 보다는 주는 것에 노력을 기울인다.
혼자서 살 수는 없지만 홀로 서기 위해 노력한다.
언제나 사람이 먼저라는 것을 인식하려고 노력한다.
상대방의 의도를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그 사람이 홀로 설 수 있도록 도와주려고 노력한다.

'나' 만이 아닌 '나'를 위한 '우리'를 생각한다.
항상 감사하며 모든 것에 뜻 깊은 의미부여를 하며 살아갈 것이다.
가끔은 쉬고 더 나은 날들을 위해 움직일 것이다.
마음이 아파도 내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들이 없다면 떨쳐버릴 것이다.
안아줄 수는 있지만 안타깝게도 내가 해줄 수 있는 것들이 없다면.

행복하려 하지않고 행복을 느끼려고 한다.
앞으로 잘 부탁해. 잃어도 다시 일어나자. 악수.

Sort:  

정말 좋은글입니다 ㅎㅎ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절절이 가슴에 와 닿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진솔한 글인거 같아 -.- 마음이 찡~~
잘읽고 갑니다
맞팔보팅 소통해염

감사합니다. 제 글을 그리 읽으셨다니. 모쪼록 마음에 와닿으셨길.
맞팔 보팅 하고 갑니닷!

한줄 한줄에 함축된 의미가 많은 느낌입니다..
오래 읽게되네요.
그리고! 보상은 50 : 50 으로 받으시는게 훠월씬 이득입니다!!!!!!!
스팀파워100으로 하지마세요!!

아..!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ㅠㅠ 누군가 제 글을 읽어주시고 느낌을 공유한다는 게 이렇게 즐겁습니다. 저한텐.ㅎㅎ 아 그렇습니까?? 다음 글부터는 바꿔서 하겠습니당 ㅎㅎ 들어온 지 얼마 안되서 여러가지 해보느라 하핳 팔로우와 보팅 꾹! 눌렀습니다. 자주 뵈요~

아 그리고! 보팅파워라는게 있는데(steemnow.com에서 확인)
보팅을 한 번 할때마다 어느 정도 감소하고,
시간이 많이 흘러야 보팅파워가 다시 찹니다.
보팅을 마구 하지 못하게 하는 기능이죠 ㅎㅎ.
보팅파워를 80정도로 유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아 저기서 설정하면 그 값이 되나요?? 처음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뇨. 보팅을 안하고 기달려야 됩니다!

아핰ㅋㅋㅋ 넵 감사합니다!

저런사람이라면 정말 멋있네요~ 저는 늘 수양하면서 살아야할듯.. ^^

아닙니다요..하핫 힐링님 글 보면 힐링님도 충분히 좋은 사람일 것 같아요~ 저희 같이 수양해요 ㅎㅎ 저도 수양 중 입니닷. 힐링님 글에 이따 놀러 한 번 가겠습니다. 뿅!

이 모든 믿음들이, 이 모든 노력들이 이루어질지어다.
(주문 외워봅니다. ^^)

감사합니다. @naha 님도 그러하시길.

뭔가 가슴 속 깊이 우러나는 글 같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판다님두요! 정말 감사합니다!

You got a 21.24% upvote as a Recovery Shot from @isotonic, currently working as a funding tool, courtesy of @sirin418!

  • Image from pngtree.com

@isotonic is the Bid Bot of the @runningproject community.
Earnings obtained by this bot, after paying to the delegators, are fully used to increase the SP of the @runningproject from which all affiliated members are benefited.
Check @runningproject posts in order to know further about.

이밤이 아름다운 이유
여기에 있었군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