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을 욜~심히 하는 jsj의 잡설

in #kr6 years ago (edited)

테이스팀 자체에서도 보팅봇이나 셀프보팅을 하는 행위는 스코어에 포함하지 않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스파가 높은 것과는 별개의 문제인 것 같네요. 하고 싶으면 몇 번이든 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 생각입니다. 테이스팀의 취지는 보다 양질의 리뷰에 순위를 매기는 것이니까요.

그나저나 진토닉은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괜찮나요?

Sort:  

제가 말하고 싶은 말은
늘상 상위권에 진입하는 분들이에요

네, 배려하는 건 개인의 자유죠. 하지만, 그 분들 나름대로 양질의 리뷰를 써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10위 권 안에 들고 싶다면 좋은 리뷰를 뽑아내야 하겠죠. 그게 테이스팀 존재의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너무 말을 꼬아서 했나 모르겠네요.. 그리 미안해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다는 말을 드리려 했는데. 좋은 점심 되세요.

세개까지 포스팅을 허락 되지만
상위권에 동일인물이 두개 세개
진입하는건 사실 개인적으로
안좋아 보였거든요
상위권에 3명이 세개씩 써서 다 차지해도 관대해 질까요
좀 배려의 마음을 갖고자 하는 저의 생각입니다

존중합니다. 다만, 어뷰징(보팅풀)이 아니라면 상관 없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마음이 따뜻하시네요! 나누고자 하는 마음은 저도 잘 알지만 테이스팀도 경쟁이라..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함 세개 올려볼까요(농담^^)

네 ㅎㅎ 쓰시는 리뷰가 아주 좋던데요. ㅋㅋ 큐레이터분들께 판단을 맡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29.29
ETH 2636.3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