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zammil1 (Vivian), 이 계정도 포스팅 도용으로 의심되어지는 포스팅들이 많습니다. ㅠㅠ 이런 행위들을 근절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본의 아니게, 포스팅 도용 계정들을 잡아내고 있네요..


이 계정입니다.

이 계정의 포스팅들도 얼핏보면 한국인을 사랑하는 느낌이 나지만,


이 포스팅을 보시면 전 게시물에 올렸던, 사진 도용 계정에 있던 포스팅과 내용이 같습니다.



그리고 이 내용을 구글링 해보니,

여기서 쓰여진 글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계정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이 스위스 여성입니다. 근데 이 계정은 제가 다운보트 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한국어 게시물이 있습니다. 복붙 게시글들 말이죠. 도용은 일어나지 않아야 합니다. 다행히 이 계정에는 사진 도용 게시물들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현상을 근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내 작품이, 내 예술이 누군가에게 의도적으로 착취를 당할 수 있으니까요. 정화가 되리라 믿습니다.

자신이 창작한 예술이 아니면, 보상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가이드독은 다운보팅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압니다. 우리가 직접 해야합니다. 저는 이만, 다운보팅 하러..ㅠㅠ 이웃들에게 돌아가야할 내 보팅 파워가..또륵.

Sort:  

저의계정이 도용되면, 시린님이 찾아주세요ㅎㅎ

하핳. 네, 알겠습니다!

@sirin418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heterodox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piggypet님이 sirin418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iggypet님의 [steemitnamechallenge] 너무 직관적인 닉네임


안녕하세요!
그저께 sirin418시린님의 지목을 받고
Steemit name challenge 에 참여글을 씁니다.
정말 직관적인 저의 닉네임에도 만들어진 과정이 있습니다..
룰은 아래와 같습니다. 1.스티밋 닉네임...

리스팀도 아니고 도용이라...이런 건 어찌해야 될까요..정화되기를 저도 기도해봅니다.

저도 간절히.. 아멘.ㅋㅋ

어구.. 이런 상황도 만들어 지는군요 ...
도용은 정말 안되는데 .. 근데 이걸 발견한 sirin님도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ㄷㄷ

아이구.. 아닙니다.

다운보팅 지원갑니다.

지원이 달갑네요. 하하.

애고야 당황스럽내요... 왠 스위스 여자가 한국글을... 그런대 대체 어캐 발견하신건지 더 대단하셔요 ㅋㅋㅋ

최신글을 보다보니..ㅎㅎ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저도 이계정을 본적있는데 조금은 헷갈리더라구요.
자신이 쓴 것인지 남의 글을 베낀 것인지.

그러니까요.. 이런 일들이 없어야 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644.39
ETH 3483.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