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인원 모집] 대학생을 포함한 20대분들의 모임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in #kr6 years ago

DQmZ95AoNwYYQ9KLW8AzDAqytu2Nwo6AJeViFWjyzhPtUmp.jpg


안녕하세요! @sirin418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모임을 하나 만들어 보려 합니다!


동기 : 최근 가즈아 태그에서 제 의견을 몇몇 분들에게 말씀드렸는데 반응이 좋아서 시도 해보려 합니다.


[MoVE] 소모임 (가제)


주체 : 20대입니다! 제가 대학생이라 대학생분들 환영>< 아닌 분들도 환영>< 입니다.

소모임 활동 목적 : 친목 도모와 스팀잇 적응

카카오톡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pQSoJJ

(참여 코드 : move)


제가 도서관에 갈 예정이라 답이 늦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ㅠ

Sort:  

엇 이 글을 제가 못봤었군요 ㅠㅠ 들어가볼게요!!

헤헤. 잘 오셨습니다.

30대 아저씨는 울고 갑니다...ㅠㅠ
농담이예요..^^

하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도 나이가 4짜라... 어렵겠고 성공적인 모임 기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해볼게요 !ㅎㅎ

넵!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놀아봐욥!

자도 참여해볼게요! ㅎㅎ

네 ㅎㅎ 어서 들어오시죠 ㅎㅎ (참고로 전 여자 아닙니다..)

오!! 재밌어보여요 ㅠㅠㅠ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발 살짝 걸쳐봐야겠어요 ㅎㅎㅎ

발 잡고 끌어당깁니다, 꽉 잡으세요.

저도 참석 완료~!^^

오호 굿굿 ㅎㅎ

참여 해볼게요!

넵 ㅋㅋ 채팅방 들어오시죠.

아직 아무도 없군요.ㅠㅠ
조금 전에 필사 업로드 했습니다!

그렇네요 ㅠ 보러 갈게요!

오! 20대 >_<
하지만 카톡을 잇지 못하는.....(눈물)

카톡 안하시나요??

사정상... 거의 못해요ㅎㅎ

시린님:) 제가 요즘 정신없어서 스팀잇을 잘 못했어요 ㅋㅋ 이제야 봤네요 !! 참여참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729.24
ETH 3118.5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