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n's poem] 비는 언젠가 바다를 만나

in #kr6 years ago

beach-1867285.jpg







비는 언젠가

바  다  를  만  나








노을길에서는 너무 지쳐 고개 숙이고 집을 가요.

잠은 너무 빨리 찾아와, 다른 생각을 할 겨를이 없더랬죠.

그래서 난 당신을 안아주고 싶고 그리워해요.

더욱더 사랑해요. 내 일상을 당신으로 덮고 싶지만,

아직은 내 안이 너무 뜨거워요.




가는 길목마다 그대의 흔적을 맡아요.

날마다 걸어가는 곳에서도 그대가 보여요.

또 당신이 내리는 날이면, 난 온전히 맞아주죠.

난 지금, 온몸으로 당신을 느끼고 있어요.

조금만 기다려요, 비는 언젠가 바다를 만날 테니까.




Sort:  

Wonderful
Nice shot

직접 지으신건가요??ㅎㅎㅎ

네.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갬성의 바다...
마침 비도 내리는데 좋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셨나요?

월요일에도 휴무라서 꽤 오랜 연휴였네요 ㅎㅎ
마지막날에 비가 와서 다행이랄까요...
뭔가 딱 차분하게 내일을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저도 그런 마음이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일찍 잠에 들어야겠어요.

또 당신이 내리는 날이면......

저도 이 표현 참 좋아합니다. 하하.

좋네요. ^^

애절하네요.

ㅋㅋㅋㅋㅋㅋ성찬쓰 오랜만이우.

knowkorea님이 sirin418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nowkorea님의 kr-youth 와 멤버들을 소개합니다! [ O ~ Z 편 인명사전 ]

...준대로 유스만의 인명사전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kr 태그 + kr-youth 태그
초기 sirin418님을 중심으로 20대~30대들은 함께하였고, 스팀잇 생활을 소통 중심으로 조금 더 재미있게, 그리고 어려운 ...

carrotcake님이 sirin418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rrotcake님의 @sirin418 님의 대문, 커버 이미지와 프로필

...이크가 다시 왔습니다.
이번 주는 갑자기 포스팅을 자주 하고 있네요. (´ー` )

오늘 가져온 그림은 sirin418이 신청하신 대문, 커버 이미지, 그리고 프로필입니다.

시린님은 주로 스팀잇에서 책 관련글과 자작시를 포...

lucky2님이 steem.app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몰래이벤트였습니다. (당첨자 확인하세요!)

...'로 해당 댓글 알림을 등록,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을 하고 나서 누군가 나를 멘션한다면...? steem.apps 내 최신 글에 찾아와 댓글로 링크를 달아주고 갑니다.
https://steemkr.com/kr-dev/n...

또 당신이 내리는 날이면, 난 온전히 맞아주죠.

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056.77
ETH 2654.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