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아냐봇이 다시 동작을 시작했습니다. Maanyabot is back online.

in #kr6 years ago

그 많은 사람들이 마야나 와 마아냐 를 정확히 구분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응원합니다-ㅅ-ㅋㅋㅋ

Sort:  

ㅋㅋㅋ... 봇을 부르기 위해 구분하시게 되겠죠? 저는 어떻게 불려도 상관없지만요.. :D

오... 빅픽처 쩌네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