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뻘사진들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태어나서 두번째로 이태원이라는 곳을 가봐서 주절주절 쓰다가...
남들 뻔히 다 아는 곳을 신기하다고 쓰는게 웃겨서-ㅅ-
지우고 거리 스냅 몇 장으로 대체합니다-ㅅ-
IMGP8535.JPG
기다리다.

IMGP8475.JPG
半.

IMGP8486.JPG
나와라, 가제트 만능팔!!
을 아시면...-ㅅ-ㅋㅋㅋㅋㅋ

3_2_IMGP8823-crop.jpg
마시기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ㅅ-;;

2_IMGP8832.jpg
Reflection.

Sort:  

저 아직 이태원 못가봄 ㅎㅎㅎ
함 가보고 싶네요~

오옷...
하루 동안 한국에서 가장 많은 외국인을 본 날입니다 ㅋㅋㅋㅋ
나름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ㅎㅎ

내가 영어가 서툴어서 그냥 구글 번역으로 돌려서 봤다.
직역에 가까운 번역이지만 대충 보아하니 너 글깨나 쓰는 놈인데,
이런 야설 같은 글에 재능낭비하지 말고,
제대로 된 글 좀 써봐.
그러면 못하는 영어나마 원문으로 읽을 생각도 있으니까.

저는 이태원은 주한국 태국 대사관에 몇번 갈때 들러본거랑 태국 사람들과 출장때 숙소를 이태원에 잡아 방문 해본것 밖에 없어서 감이 잘 안오는데 '나와라 만능 가제트 팔' 은 팍! 와 닿네요^^

대사관도 많고, 외국인 커뮤니티도 많이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이 맞나 싶은 곳이더군요 ㅎㅎㅎ

이태원 좋은거 같아요~ 왠지 그냥 이국적인분위기에 맛집도많고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게 단점이기는 합니다만,
새로운 경험은 많이 했습니다 ㅎㅎ

이태원에서의와인한잔너무좋아보입니다 이태원은분위기때문인지더욱술맛이좋은듯한?기분이들어요ㅎㅎ

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네 방문 감사합니다~

@virus707 의 코멘트와 보팅들은 로봇으로 돌리는 것인가?
모든 멘트와 보팅이 똑같고, 주 7일 24시간 작동하는군 ??

@virus707 seems to be not human, but virus robot working 24 hours 7 days, leaving the same comment and the same voting for the undercover modified-form-of-self-or-mutual-voting pools.

Since you got such virus voting service or are in mutual voting pools, you get this message.

@virus707, 내 글들에 대한 무차별 적인 다운 보팅을 한 이유를 설명 요청드립니다.

상당기간 동안 납득할 만한 설명이 없거나, 혹시 협의하지 않고, 이 글에 대한 다운보팅이 있다면, 선전포고로 간주합니다. --> 다른 곳의 최초의 이글을 다운 보팅했으므로, 선전포고로 받아들인다.

https://steemit.com/kr/@virus707/a-quiet-place#@steamsteem/re-virus707-a-quiet-place-20180430t083205388z

님이 얼마나 대단한 스팀 파워를 가졌는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응징할 것이다.

전쟁을 끝낼 협상 창구는 항상 열려 있다.

다만, 다운보팅 된 글들에 대한 회복이 우선되어야 평화협상이 시작될 수 있고,

다운보팅 된 글들이 7일이 지나서 숨겨져서 박제화가 되기 시작하여 회복 불능에 빠진다면, 전쟁 배상금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통보한다.

@virus707 이 선전포고와 함께 전면적인 다운보팅 전쟁에 돌입하였기에, 그 24시간 자동 작동하는 바이러스 로봇이 후원한다고 알려진, 내 개념에서는 위장된 위선적인 변형 셀프보팅인 상호보팅조합의 글들에는 이 선전포고문을 남긴다.

@virus707 님의 글은 로봇이 맞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왜 이 댓글을 제 포스팅에서 그것도 위협적인 큰 폰트로 봐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몹시 불쾌하니 수정을 요청합니다.

저와 그 @virus707 바이러스 로봇과의 전쟁 중에 발생하는 유탄이라고 생각하시길..

그 바이러스의 보팅을 받는 자들은 유탄을 맞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
.
관련 없는 님께 피해가 가는 것은 안타까운 면이 있습니다만,
인간의 큐레이션을 학살하려는 바이러스 터미네이터와의 전쟁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가피한 유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참고..
https://steemit.com/kr/@hogu/3hyahj#@steamsteem/re-hogu-3hyahj-20180430t101032841z

그런건 두분이 메모로 하시던 포스팅에서 하시던 다른사람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하셔야죠. 본인이 직접 쓰신 글인데 이게 유탄입니까? 유탄이란 건 의도치않게 흐른 걸 유탄이라고 하는 겁니다. 안타까운 생각이 들었다면 사과하고 수정하는게 정상적 아니에요?

전쟁은 그런 것입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면, 그 바이러스의 보팅을 거부하시면 됩니다.
아마도 무슨 태그 때문에 그 바이러스 로봇이 와서 담합 보팅을 하고 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네 설마 그 의도이신가 했더니 역시나군요. 아쉬운건 보팅해주시는 @virus707 님이 아니라 1달러 보팅이 아쉬운 저같은 뉴비들입니다. @steamsteem 님 댓글 보기 싫어서 태그 안쓰는 사람들보다는 @steamsteem 님을 뮤트하는 사람이 훨씬 많을 것 같군요. 저도 그럴 생각입니다. 수동으로 하실 것 같은데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그리 하셔도 됩니다.

우리는 존버 정신이 있으니 될때까지 하니까요.. 이런 방법 저런 방법을 다 사용해서 그 바이러스 로봇이 망가질 때 까지 존버할 것입니다. ㅋㅋㅋ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94.53
ETH 2364.5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