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첫 보상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직 실제로 받지는 않았지만 -ㅅ-

스팀잇에 가입한 후 일주일은 정말 느리게 지나간 것 같아요.

도대체 나는 언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인가!!!

이 글 하나 달랑 올리기가 뭐해서 같이 올리면 예쁠 만한 사진을 뒤적뒤적하던 중..

IMG_20170823_143614_223.jpg

R0020333_3.JPG

제가 찍고 저만 좋아라 하는..-ㅅ-

사진을 찾았습니다.

제가 이 사진을 왜 좋아라 하냐 하면은...

제 사진 중에 잘 나온 사진은 여행 사진, 밤 사진입니다.

한마디로.. 애초에 모델이 엄청나게 좋은 사진인거죠 -ㅅ-

몽골 대초원? 누가 찍어도 예쁩니다.

은하수? 사람들이 찍는 방법을 잘 몰라서 그렇지 방법만 알면 누가 찍어도 예쁩니다.

하지만 이 사진은 아파트 쓰레기통 옆에서 각도 재어가며 찍은 거라서 뭔가 좀 뿌듯하다고나 할까요..
(아... 호랑거미야... 네가 못생겼다는건 아니구...)

평소에 접사를 잘 찍지 않는 저로서는 핀 맞추기가 너무 힘들어서

image.png
엄청난 삽질을 했습니다만-ㅅ-

찍사가 아무리 힘들어봐야 저렇게 열심히 자기 살 집 짓는 오늘의 모델 호랑거미 보다 힘들겠습니까.

저도 4일만에 광역어그로를 끄는 엄청난 삽질도 하고

나름 열심히 포스팅 썼는데 아직 파워가 되지 않다보니

노출이 잘 안돼서 제 글을 읽는 분들도 별로 없지만,

스팀잇에서 집짓는 마음으로 차근차근 해보렵니다.

고래는 못되겠지만, 플랑크톤 탈출을 꿈꾸며.

느려도 언젠가는 어류로 진화하겠죠.

Sort:  

축하드립니다^^
응원합니다~
/ [Curating #7]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3주)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얼마나 받으질 궁금해지네요.^^
저도 다음주 받게 될것 같은데...
열심히 해서 좋은 성과있길 바랍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서로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시지는 않았는데, 지나가던 고래님들께서 툭하고 던져주신게 금액이 좀 되더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느리더라도 앞으로 가는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결과가 나오기 전의 과정이 비록 남들이 보기에 가치가 없다곤 해도
본인이 과정을 통해서 배워가고 보람을 느낀다면
비록 결과가 미비하고 부족함으로 나와도
과정에서 겪었던걸 알기에
더 좋은 결과로 세상에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현실은 시궁창이라서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엄청난 삽질을 했습니다만-ㅅ-

이라는 말이 생각나서 문득 덕지덕지 달았습니다.

잘 보고 가요

삽질 안하고 잘찍으려는건 일 안하고 돈벌려는 욕심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ㅎㅎ
가끔 눈먼 돈처럼 무심코 찍은 눈먼 사진이 나오기는 하지만...
그걸로 먹고 살 수는 없죠 ㅎㅎㅎ
삽질과 노가다는 저에게 일상이라 그렇게 큰 대미지가 오지 않습니다-ㅅ-
댓글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조용히 오셔서 슬쩌기 달아주시는 댓글과 보팅에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댓글 감사합니다~

마음만은 고래이고 싶습니다.ㅎㅎㅎ앞으로도 자주 훔쳐?보겠습니다!

고래는 고사하고 플랑크톤이나 좀 벗어났으면 합니다...8ㅅ8 ㅋ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3일 남았는데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댓글도 감사합니다.

와 선명하게 잘 찍으셨네요! 얼굴이 묘하게 빨간눈의 원숭이처럼 생겼어요ㅋㅋ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ㅎㅎ
https://steemit.com/photokorea/@illust/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illust-day4
제가 sintai님을 지목했습니다. 혹시 흑백사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함께해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접사로 찍으면 심도가 거의 종잇장 같아서...
풍경사진을 주로 찍다보니
접사 핀 맞추기가 이리 어려운 건 줄은 몰랐네요.
수십장 찍으니 한 장 쯤은 얻어걸립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허억...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빨리, 마음의 준비가 안되어 있을때 하게 될줄이야 ㅋㅋㅋㅋ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미리 축하드립니다~ 스팀보상을 받으면 성취감이 많이 올라가지요 ㅎㅎ
일주일간 활동 진짜 열심히 하셨네요^^
앞으로도 멋진글 많이 나오길 기대할게요!

네 열심히 쓰고 열심히 벌겠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