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첫 보상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와 선명하게 잘 찍으셨네요! 얼굴이 묘하게 빨간눈의 원숭이처럼 생겼어요ㅋㅋ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ㅎㅎ
https://steemit.com/photokorea/@illust/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illust-day4
제가 sintai님을 지목했습니다. 혹시 흑백사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함께해요!ㅎㅎ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접사로 찍으면 심도가 거의 종잇장 같아서...
풍경사진을 주로 찍다보니
접사 핀 맞추기가 이리 어려운 건 줄은 몰랐네요.
수십장 찍으니 한 장 쯤은 얻어걸립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허억...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빨리, 마음의 준비가 안되어 있을때 하게 될줄이야 ㅋㅋㅋㅋ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