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덕질 근황

in #kr6 years ago
  • 노랑이 근황

고양이의 기억력에 의심이 가는구만요.
안본지 고작 며칠인데, 엄청난 경계심을 보입니다-ㅅ-
다행히 맛있고 비싸며 친숙한 습식사료 포장지를 보더니
접근해서 잘 받아먹기는 하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제가 우산을 펴든 순간

R0022574.JPG

댁은 뉘슈?

기억력의 문제라기 보다는
우산이라는 생전 처음보는 물건에 대한 경계심에 가깝겠지만서도...
제가 키운 건 아니지만 참 섭하네요-ㅅ-ㅋㅋㅋㅋㅋ

개는 3일을 키워도 3년을 기억한다고 하는데
어찌 너는 몇달 동안 밥을 줘도 3일 만에 까먹는거냐...-ㅅ-ㅋㅋㅋㅋㅋ


  • 얼룩이 근황

못본지 2주가 넘은 것 같네요.
이제 겨우 근처도 슬금슬금 다닐 만큼 얼굴 도장 찍어뒀는데...
밥을 얻어먹을 수 있는 다른 포인트가 생긴게 아닐까 합니다.
지금 있던 곳은 차량 통행량이 너무 많기도 하고,
행인도 많아서 밥먹을 때 큰소리 들릴때마다 깜짝깜짝 놀랐거든요.
못보는건 아쉽지만 더 좋은 데에서 잘 살고 있기를 빕니다.
2_IMGP1731.JPG

2_IMGP1724.JPG

6/13일자 마지막 사진입니다.


  • 제 근황-ㅅ-

분명히 고양이를 좀 더 자연스럽게 찍고 싶었던게 목적이었는데
이제 간식 셔틀-ㅅ-이 됐습니다.

그 동안 찍은 사진을 보니
역시 멀리서 망원으로 잡아야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오더라구요.
노랑이 녀석이 가까이 다가오기 시작하니,
표준 렌즈로는 좋은 그림이 안나옵니다-ㅅ-
내려다 보는 각도로 찍어야 해서
뒤통수 밖에 안보이는 사진이 거의 대부분이기도 하구요.

스톡사진에 올려둔 고양이 사진 2장이 팔리기도 했습니다.
너무 작아서 밝히기도 부끄러운-ㅅ- 소액이지만
제 사진에 금액을 지불한 누군가가 있다는 것 만으로도 기쁘네요.

이 녀석들 대상으로는 당분간 특별한 사진은 안나올 것 같습니다.
배경도 같은 배경이고...
단풍 들거나 눈이 내리면 좀 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이제는 뭐... 사진은 건지면 좋고 아니면 말고...

모델비는 계속 지불할테니 계절 바뀌면 더 좋은 배경에서 모델해주길...

Sort: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ㅠㅠ 얼룩이 다른 곳에서 잘 지내고 있는거면 좋겠네요...!

네 ㅎㅎ 그러길 바래야죠.
엄청 겁쟁이라서 위험한 건 잘 피해다닐 거에요.

댁은 뉘슈ㅋㅋㅋ
냥이들은 밀당하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밀당을 너무 해요...-ㅅ-
몇달 쫓아댕겼으면 이제 그런가보다 할만도 한데...

고양이가 확실이 깔끔한가 봐요.
어쩜 저리 깨끗해 보일까요

문제는 자기만 깔끔하고 온동네에 털을 흩뿌린다는거죠...ㅋㅋㅋ

모델비가 많이 들겠는데요~
워낙 경계심이 많은 아이들이라 ..
셔틀은 계속 되어야 할것같네요~

ㅋㅋㅋㅋ 애들 건강을 핑계로 하루에 한개만 주고 있어서 별 부담은 안됩니다 ㅎㅎ 제가 사료 퍼다 나르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별식 가끔 챙겨주는 수준이라서요.

에구 아주 안돌아 왔군요.

아마 더 좋은 곳에서 스트레스 덜받으며 잘 먹고 잘 살고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