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4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8
Server time: 12:08:45
Account Level: 1
Total XP: 169.75/200.00
Total Photos: 31
Total comments: 3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1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공감해요!!!여자 말을 잘 듣자!!!
진작에 그랬으면 사달이 나지 않았겠지요 미투!!!

결혼하신 분들은 대체로 가정의 평화를 위해 잘들어야 한다고 그러시더군요...-ㅅ-;;
방문감사합니다!

ㅋㅋㅋ 동감입니다. 제가 돈을 못 버는게 아내 말을 안들어서 그렇다고 하던데...^^

역시 결혼하신 분들의 혜안인가 봅니다.
한결같이 가정의 평화를 위해 아내말을 잘들어야 한다고...

......?
물음표가 왜 찍힌건지 잠시 고민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어떤 맥락에서 나온 사진과 제목인가 고민중이었습니다 ㅋㅋㅋㅋ

길 걷다가 너무나 충격적인 술집 이름에 셔터를 누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ㅅ-ㅋㅋㅋㅋㅋ

충격적 인정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침묵은 동의를 의미한다는 격언이 떠오르는군요 ㅋㅋㅋㅋ

첫번째 사진 너무 멋있어요! 어디서 찍으신건가요?

제 대문이미지는 제가 찍은 것이 아니라,
@inhigh 님께서 작업해주신 작품입니다.
아마 5장 정도의 사진이 합쳐졌을 것 같네요~

무슨 일인가 싶었는데
완전 반전입니다
간판에 여자분 야구방방이 들고 있는게 맞습니까?
완전 빵 터졌습니다
저의 옆지기님께 꼭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역시 남자는
어릴때는 엄마 말
결혼하면 아내 말
나이들면 딸의 말
운전할땐 내비 말
을 잘 들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