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확률이 낮은 스포츠
사망확률보다는 낮음...-ㅅ-
이 익스트림 스포츠의 이름은 윙슈트라고 합니다.
날다람쥐처럼 생긴 특수 활강복을 입고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최고 시속은 무려 250km라고 하네요...
음... 멋지기는 한데 직접 해보고 싶지는 않군요-ㅅ-;;
그래봤자 자전거와 보드지만,
어릴 적에는 저도 빠른 것에 대한 동경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 나이를 먹는건지 안전을 추구하게 되더라구요.
바이크로 200km 를 달리면
철봉에 매달려 날아가는 느낌이 든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바이크는 브레이크라도 있고, 자기가 속력을 늦출수도 있지,
한번 뛰어서 속력이 붙으면 노브레이크일 것 같은 공포의 스포츠입니다-ㅅ-;;
보는 걸로 만족해야겠군요-ㅅ-;;
아래는 위키백과의 설명입니다.
윙슈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윙슈트
윙슈트(영어: wingsuit)는 1990년 중반에 프랑스인 스카이 다이버 파트리크 드 가야르돈에 의해 고안된 손과 발 사이에 옷감을 붙이는 활강용 특수 낙하산 강하복이다. 인간의 날고싶은 욕구가 만든 발명품 중 하나로 날다람쥐의 모습에서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윙슈트는 스카이 다이빙에서 약간 변형 되어 특수비행슈트를 개발하여 전파가 되었다. 1930년경 윙슈트가 개발이 되어 현재에 이르렀으며 윙슈트 점프란 익스트림 스포츠의 특성상 다수의 사망자와 함께 계속 연구 발전이 되었다. 초기 목적은 군사용으로 개발이 되었으나 1998년부터는 더욱 안전도가 높아진 제품이 시판이 되면서 점차 윙슈트 점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었다. 지금과 같은 형태의 윙슈트는1990년 중반에 프랑스인 스카이다이버 파트리크 드 가야르돈에 의해 만들어졌다. 현재 윙슈트는 세계적으로 4개사가 슈트를 제조하여 시판하고 있으며 가장 유명한 회사가 Birdman사와 phoenix fly사가 대표적으로 있다. 활공비는 대략 2.5. 다시 말해 1미터 낙하할 때 2.5미터 전진한다는 뜻이다. 날다람쥐의 활공비가 2가 조금 못되고, 패러이더가 10약이 다른 초경량 비행체는 그 이상이니, 사실상 윙수트는 스카이다이빙을 좀더 다이나믹하게 즐기는 물건이라고 할 수 있다. B.A.당.빙은(Building, Antenna, Span, Earth) Jump로 시작한다. 일반적인 낙하 고도는 6000m로 윙슈트를 즐기는 사람들은 직접 절벽이나 산에 올라가 뛰어내리기도 한다. 최고 속력은 시속 250km이대략 가격은 $720~$1700까지 다양하며 개개인 맞춤형 제작을 한다.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극한의 속도를 맛볼 수 있는 스포츠군요...-ㅅ-;;
엔진으로 그 속도를 즐기려면 중고로 잡아도 1000만원 단위...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까
국내에서 윙슈트 점프를 하려면 스카이다이빙 350회...-ㅅ-를 뛰어야한답니다.
어쩌면 그 돈이 더 들지도 모르겠습니다-ㅅ-
딱히 해보고 싶지는 않지만 정말 신기하기는 하군요...
저도 안할래요 ㅋㅋ
심장에 안좋은듯요 ㅋㅋ
심장 뿐만이 아니라 전신에 안좋을 겁니다...-ㅅ-...
ㄷㄷ 신기한 옷이긴 하네요
무시무시한 옷입니다-ㅅ-;;
부상확률이 낮은 대신 초상확률이 높은 스포츠군요
Should you and other top witnesses not setting price feed bias percentages, with a SBD Debt Ratio at 6+% ... there is to much steem being printed.
Or is it that you and the witnesses know this an play dumb? Because at 10% the SBD floor will be gone, and a bail-in is just what you guys want so that users and community be pickpocketed?
Who else is going to pay to bring that 15+ million SBD Debt down? Who is going to burn it?
Looking forward to your answer.
라임이 찰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라스트 홀리데이라는 영화에서 주인공이 댐(?) 같은 곳에서 저런 수트를 입고 뛰어내리는 걸 봤어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주인공이었는데... 흠... 개연성이 있네요;;
아... 시한부 판정이라면 해볼 용기가 날 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