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카메라를 잘못 들고 간 날

in #kr6 years ago

저는 비루한 사진 실력과 맞지않게 카메라를 세 대나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한 대는 카메라 라기보다는
간이 디지털 망원경이라고 생각합니다만..ㅎㅎ

그런데 이 날은 카메라 선택을 영 잘못했군요.

간이디지털망원경 들고 나갔는데
차라리 1번 카메라에 망원렌즈 들고 나갔더라면
훨씬 깨끗한 사진을 얻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당시 상황을 복기해보자면...

달이 좀 더 지평선에 가까이 떨어졌으면 좋겠는데..
날이 더 어두워지면
광학줌 말고는 모든게 개떡같은
이 카메라로는 도저히 담을 수가 없고...

이런 생각에 다급하게 셔터를 눌렀던 기억이 나네요.

이제 해가 슬슬 길어지는데 돌아오는 초승달 때에 저런 느낌이 날지 모르겠습니다.

돌아오는 초승달에는 @hsuhouse0907 님의 강의에서 배운
삼분할법을 적용해서 찍어보고 싶습니다.

image.png

Sort:  

스사모의 어린왕자님 😎

깨알같이 족장님 포스팅 홍보 ㅋㅋㅋㅋㅋㅋ 저도 얼른 족장님 포스팅 리스팀하러 가야겠어요!!

어리지도 않은데 왕자는 더욱이 아닌... -ㅅ-;;;;

아닙니다.. 홍보가 아니라... 저항군들의 저격이지요....

그리고 이분은 저항군의 왕자입니다.
어린왕자~!!!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4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8
Server time: 02:54:23
Account Level: 1
Total XP: 175.15/200.00
Total Photos: 32
Total comments: 3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1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저는 저 느낌도 좋은데요. ☺

좀 더 달이 내려와서 삼분할에 뙇!! 들어갔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일단 노이즈가 너무 많아요 ㅋㅋ
이건 뭐 회화인지 사진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ㅋㅋㅋㅋ

또 왜날 불렀어요....

이렇게 좋은 강의를 해주시는 분이 있다... 뭐 그런ㅋㅋㅋㅋㅋㅋㅋ

저항군 한국지부 수괴가 확실하네요 ㅠㅠ
확인사살까지 해주시니 ㅠㅠ

힘내세요 ㅋㅋㅋㅋ 승리가 멀지 않은 것 같으신데 ㅋㅋㅋ

항복하시는건가요?

항복하고 말고가 있나요 ㅎㅎ 안쌓이면 할수 없는거죠.
어차피 시간이 정해줄 것....

역시 반군수괴의 여유....

‘(^▽^)사진 좋습니다👏👏👏

미천한 사진에 감사합니다!!

초승달이 꼭 손톱 짜른게 엉뚱한 곳으로 튀긴 것처럼 하늘에 걸려있네요.
뭔가쓰고나니 이상한 비유지만ㅋㅋㅋ 사진은 멋집니다^^

네, 간혹 손톱달이라는 표현을 쓰는 분도 계시죠 ㅎㅎ
카메라를 잘못들고가서 좀 아쉬운데 다음에는 좀 더 괜찮게 찍어보려구요.
방문 감사합니다!!

So nice dear friend 🌹🌹🌹

thank you, friend.

한장의 엽서 같습니다.

역시 달사진 전문가이시네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350.11
ETH 2887.1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