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팔로워 200명 기념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intai 입니다.

원래 이런거 낯부끄러워서 할 생각이 없었는데...

어찌어찌 해 봅니다-ㅅ-;

스팀잇 들어온지 한달 반쯤 된 것 같네요.

몇푼 안되지만 출금도 해보고...

어느새 팔로워가 200명이 넘었습니다.
허수가 많기는 하지만...-ㅅ-

그래서 약소하게나마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따로 보팅이나 리스팀하실 의무는 없습니다.
물론 강요는 할 겁니다-ㅅ-

이벤트는 @sintai 배 사진전으로 진행해보려고 합니다-ㅅ-ㅋㅋ
어디서 제 이름걸고 이런걸 해보겠냐는 생각에...

댓글에 본인이 직접 찍으신 사진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다른 분들 사진에 보팅해주세요.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다면 좀 기다렸다가 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들이 좋다고 생각하는 사진에 보팅을 주시면 최다 득표자 한 분께
보상으로 10SBD를 드리겠습니다.
보팅 금액이 아닌, 보팅 횟수입니다!
셀프 추천은 안하시는 걸 규칙으로 하며, 저도 한 표 행사합니다.

그리고 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올려주신 한 분께는
보상으로 5SBD를 드립니다!
제 기준에서는 인물사진은 뽑지 않을겁니다.
예쁜 자매님 사진을 보면 저도 모르게 혹해서 뽑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ㅅ-

기한은 이 글의 페이아웃 전까지입니다.


추가사항

  • 당연히 본인이 직접 찍으신 사진이어야 합니다.
  • 이 글에는 기존에 공개된 적이 없는 사진을 부탁드립니다.
  • 다른 분 사진에 대한 보팅은 필수입니다.
    혼자 사진 올리고 달아나면 아무도 보팅을 안하니까요...-ㅅ-
    이벤트 마감 전까지 꼭 다른 분께 보팅해주세요.
  • 보팅 안하신 분은 최다 득표자라도 자격 상실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이벤트는 제 생일의 월, 일을 맞춰주시는 겁니다.
연도는 필요없고, 아무런 사전 정보도 없으니 매우 공정한 게임이 될겁니다-ㅅ-
당첨되신 분께는 이 글의 보상 중 스팀달러 보상의 50% + 5SBD 가 돌아갑니다.

보팅이 충분히 쌓이게 도와줍쇼-ㅅ-!!

Sort:  

안녕하세요!! 팔로 200 축하드려요!
이벤트도 참여하고 저도 팔로 하고 자주 구경올게요!🤠

35BF6523-FAD3-4CC4-9539-62CFA95D0D6F.jpeg

미국 살던시절 찍은 달 사진인데
말도안되게 달이 크게 있어서 찍었던 사진이에요
(합성아니에욥!🤠)

합성이 아니라구요? 흠... 믿기가 어려울 정도인데요... 혹시 뭘로 찍으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앗 달을 사랑하시는 신타이님의 취저 ㅋㅋㅋ

어차피 평가야 독자님들이 해주시는 것이니 제 권한은 없지만, 취저라기보다는 어떻게 찍어야 저렇게 나오는지 상상이 안가서요 ㅎㅎ

아이폰6로 2년전에 찍었던거에요 장소는 엘에이 한인타운이구요! 그때 15년만(?)의 슈퍼문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해욥!

제가 원래 취미가 달사진 별사진이라서...
정말 특이한 사진이네요. 좌우반전도 되어있고... 원본사진 그대로인가요?

헉....저게 달인가요 ㅎㄷㄷㄷ 미국 어디인가요??

보팅하게 되네요 진짜 예뻐요... 실화라니..

슈퍼 문이네요? ㅎㅎ

망원렌즈로 찍으셧나봐요 달이 진짜 크게 나왔네요^^

대박 입니다

헐..이건 뭐....
진짠가요!?대박

우와 사진 진짜 멋있네욥!

프랑스 파리에서 차로 2시간 남쪽으로 내려가면 나오는, 그릇으로 유명한 도시 Gien 의 언덕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멀리 원자력 발전소(라고 하던데)에서 나오는 연기가 구름을 만들어가는 모습이 파란 하늘, 노을, 강물과 마을 모습과 잘 어울어지더라고요. 저 모습에 마음도 편안해지고 했어서.. 제가 참 아끼는 사진인데 제 블로그가 아닌 @sintai 님 블로그에 선공개를 하네요 ㅎㅎㅎ

@sintai 님 앞으로 300, 500, 1000 팔로워가 될 때까지 계속 오래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생일날짜는 9월 18일로 찍고 갑니다 ㅎㅎㅎ 글은 리스팀합니다.

수채화보는듯합니다 사진이 예술! 보팅합니다

와 수채화란 표현 너무 좋네요. 덕분에 더 멋져 보여요!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실제로는 얼마나 아름다웠을까요
상상이안가지만 이렇게라도 볼수있어서 기뻐요🍀

저도 참 마음이 가는 사진인데 라라님께서도 아름답게 느껴주시니 저도 기쁩니다 :-)

보팅했어요! 멋지네요 ㅎㅎ

우와 감사합니다!! 공유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사진 너무 예뻐요! 인화해서 엽서로 쓰고싶네요!!보팅합니다

굉장한 칭찬인데요. 감사합니다 ;ㅁ; 사진도 기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IMG_20171222_120341894.jpg
결혼기념일음 맞이하여 올라간 한라산입니다.
원기옥을 모으는중인데 @sintai님에게 보내드립니다.

생일은 9월 28일 입니다

IMG_20170325_121117_725.jpg
이벤트 참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쑥스럽지만, 여유있는 휴일 느끼시라고 도전해보아요 :)
2000 팔로우 까지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합니다!

생일은... 혹시 2월14일?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한번 예상해볼게요! :)

정말로 여유가 느껴지고 힐링이 되네요 :-)

아고 @springfield님 감사해요 ~~ !!힐링 되신다니 기쁩니다 🌿

와.... 정말 심플해보이면서 느낌이 너무 좋네요. 사진실력 반만이라도 배우고 싶네요! ㅎㅎ

어멋 실력이라기엔 넘 부족한걸요~~🤗
느낌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을 잘 모르지만;;; 정말 잘 찍으신 것 같아요! 핸드폰이 아닌 카메라로 찍으신 건가요?

앗 핸드폰으로 찍은건데 이렇게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ㅜ.ㅜ

와.... 폰으로도 이렇게 찍을 수 있군요! 배우고싶어요! ㅎㅎ

오.. 이거 제 취향저격입니다.. ㅠ
제 소중한 한표는 여기에 톡-

앗 제가 취향저격...을 ! 기쁩니다 야호~ '-')/
@seaturtle님 감사합니다 ☘

제가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사진을 좋아하고, 또 따뜻한 느낌을 정말 좋아해서요ㅠ
정말 심장 저격!

저도요!!! (크게 외치고 싶드아...요)
기분 정말 좋네요 🐣

신타이님!! 축하합니다!! ;) 앞으로도 300, 400 흥하시길~~~
얼른 여행 때 찍은 사진 하나 찾아서 올려요~ 이탈리아 친퀘떼레에 있는 마나롤라 마을의 사진이에요 ;)
신타이님다운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덕분에 멋진 사진들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생일은... 흠... 4월 20일?ㅋㅋㅋㅋ 쀨이 왔어요!!

FullSizeRender_5.jpg

왕! 저도 저기 갔었어요! 송블리님! 놀랍네요. 보팅합니당

앗 감사합니다! ;) 너무 아름답죠- 여유가 넘치는 마을이었어요 ^-^

2014년도에 네팔여행 중 촬영한 사진이에요~^^
조심스럽게 도전해 봅니다~~~
아 그리고 저랑 같은 11월18일에 한표 꾹~!^^
.
.
07AD5383-FC64-4F9B-B013-47D8B9FFA8AB.jpeg

우와.. 진짜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말 멋진 사진이예요! 보팅하고 싶은데 이미 해서 ;ㅁ; 대신 팔로우를..^^

팔로우 감사합니당~^^

I like the atmosphere in the picture so much. :D

thank you so much~ ^^

흑백사진인데 햇살이 뚫고 들어오는 모습이 정말 멋지네요!! 와... 너무 분위기 있어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50309_205831.jpg
홍콩 빅토리아 파크에서 내려다 본 야경입니다.
직접 찍었어요 ㅎㅎㅎㅎ
생일은 9월 27일 예상합니다
제생일이거든요.... ㅎㅎㅎㅎ

야경 진짜 이쁘네요!

200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제 100팔로워라 뭘해야 될지 고민하고 있는데 어렵네요. 아일랜드 호스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네요. 바다인데 물결하나 없이 고요해서 신기했어요.

18208630583_32f6b25b2c_c.jpg

으악;; 배 사진전인줄 알았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은 2월 14일??? 정도로 할게요 ㅎㅎㅎ

으잌ㅋㅋㅋㅋㅋㅋㅋ ship이 아니라 杯 입니닼ㅋㅋㅋㅋㅋㅋ

손이 아파서 짤로 대신합니다.

ㅋㅋㅋㅋㅋ 아 여유롬님...... ㅋㅋ
그리고 생일은 왜 또 하필이면 발렌타인으로... ㅋㅋㅋㅋ sintai 님 화나요. ㅋㅋ

아... 송블리님 사진에 배가 있길래 당연히 배 사진전인줄 알고 사진 열심히 찾아서 올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배가 아녔어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치 않게 낚았네요
그러고 보니 제 사진에 배가.. 저도 몰랐.. ㅋㅋㅋㅋㅋ
사실 더 많은 사진이 올라오면 구경 좀 하고 고르려고 했는데 저를 이렇게 웃겨 주셨으니 제 보팅은 여유롬님께 드리겠어욧 ㅋㅋㅋ
다시 생각해도 웃김 sintai 배 사진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sintai 배 사진전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우세요 >ㅁ< 그런데 정말 바다에 물결이 하나도 없어서 배가 물에 다 비치는 것이 넘 이쁘네요!

어어엄~~청나게 고요한 곳이었어요.. 사람도 잘 안보이고

개그 이벤트였으면 바로 1위드리는데 아쉽습니닼ㅋㅋㅋㅋ
복부를 찍어서 올리시면 아차상이라도 어떻게 마련해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

저의 복부는... 아니되옵니다;;;;; 너무 귀여워서...

반나절이 지났지만 사진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지금 들어와서 다시 봤는데 또 웃겨요 ㅋㅋㅋㅋ
아 오늘의 피로는 이걸로 풀었다!!!

2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제 80명^^;
팔로우도 하고 보팅도 했습니다!
사진은 제가 살고있는 미국 오클의 저녁 노을입니디
다~인생샷이라고 생각합니다ㅎ20171114_173841.jpg

음~~생일은
12월17일?^^;이벤트 신청합니다^^!

CFBE76D6-55A4-444E-994E-3983EFE2FAB1.jpeg
흐음 나한테 보팅해줄 이모 삼촌은 어디계실까?

한국에있을때 6달 저희집에 장기 임보(임시보호)하던 만쥬입니다. 원래는 1달 단기임보였는데 정이 들어 미국오기전까지 데리고있었지요
거둬들이지못해서 미안한마음이 아직도 마음한켠에있네요
수컷만 두녀석있는 우리집에 공주님이 처음와서 그런지 어찌나 살랑살랑 애교로 마음을 녹이던지요
임보온 둘쨋날 저기 쿠션 속에 쏘옥 들어가 팔을 괴고 우리를 쳐다보는 모습에 절대 항복b
우리 만쥬공쥬에게 보팅해주세요 ^^
이벤트 신청합니다
생일은 3/7일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58.26
ETH 2459.89
USDT 1.00
SBD 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