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불면증의 종류 + 빨리 잠드는 법!!!!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9-11-23-04-23_Photo_52.jpeg

잠 못드는 신난다입니다.

제 최애 영화가 [시애틀의 잠못이루는 밤] 인데 ㅠ3ㅠ 영화 따라 가는지 요즘 정말 잠에 들기가 힘들어요.

깨알 지식을 공유하자면 불면증애는 세 가지 유형이 있는데요.

  1. 잠들기가 어려운 유형
  2. 잠 든 이후 쉽게 잠이 깨는 유형(수면 유지의 어려움)
  3. 아침에 너무 일찍 깨버리는 유형

이렇게 있습니다. 갑자기 자신이 없어지네요..... @vimva@dmy 님 맞나요...? 제발 도와줘....

애니웨이! 저는 '수면 개시의 어려움'!! 이라고 명명되는, 잠들기가 어려운 불면증에 걸린 것 같아요 흑흑.... 어제도 열한 시 반에 누웠는데 세시가 넘어서야 겨우 잠들었습니다.

근데 마침 이런 것을 보았어요.

KakaoTalk_2017-09-11-23-04-22_Photo_3.jpeg

몇 년 전부터 보던 건데, 오늘은 정말 해보려고요(ㅠㅠ) 한 번도 해본적은 없습니다. 근데 댓글을 보니 이걸로 효과 본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60초 내에 잠이 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해서 잠이 온다고?' 하다보면 어느새 기억이 없다네요 ㅋㅅㅋ 부디 저에게도 효과가 있기를!

잠 못드는 분들도 오늘 해보세요!

전 그럼 이만, 수면을 방해한다는 한밤중의 운동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ㅋ............ 아침엔 힘이 없어서 운동할 수가 없어요..... 굿나잇되세요...... 신난다였습니다 걀걀!

Sort:  

아이들 재우려고 자리에 누우면 항상 애들보다 먼저 잠들어 버려서 고민인 저는 아마 평생 해볼일 없는 고민인 듯 합니다. 적당한 운동은 숙면에 도움이 된다죠.
편안한 밤 보내시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토닥여주고 있으면 평화로워서 잠이 쏟아질 것 같아요. 안녕히 주무세요^^

very good..
nive post...

plase visit my blog..
help me..

Thank you guys hope your day is fun. happy to meet you.

이 친구 근성있네..!

네, 내 사랑하는 친구들이 내 의견에 입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초동안 내쉬기가 너무 힘듭니다..ㅠㅠ
오늘 저녁도 글렀나요~ ㅎㅎ;; 전 1번 2번 섞인 유형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자려다 현기증 올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초씩 또는 2초씩 줄여서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흑흑 숙면해요 우리 ㅠㅠ

잠을 잘 자야하는데.. 걱정이네요!!!
저희집에 오셔서 저희딸과 반나절 보내고 가시면 꿀잠 주무실 수 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하고 오셔서 오늘은 푸욱 주무시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저 정말 잘 놀아줄 자신 있는데 못그러는 것이 안타까울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린그린님 그럼 오늘도 꿀잠 주무세요 ^.~

저는바로잠드는데... 이것도 복인가봐요

진짜 완전 최고의 복 아닌가요 ㅠㅠ!!!!!

저도 요즘 잠을 못자서 ㅠㅠ 피곤해 하고 있는데 ㅠㅠ 한번 해봐야 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운동을 밤으로 바꾸셨군요 ㅎㅎ 수영하러 가시는 건가여?

밤엔 힙업운동과 훌라후프를 합니다 소곤소곤...... 부디 이 방법이 잘 통하길 바랄게요 ㅠㅠ 꿀잠주무세요 ㅠㅠ!

저거 봤었는데 저는 저거 의식하느냐고 더 안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ASMR 틀고 자요ㅎㅎ

흑 전 에이에스엠알 아직 도전 못해봤어요 ㅠㅠ 저거 실패하면 넘어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요새 정말 새벽에 깨면 잠이 그렇게 안오더라고요~~~꼭 해봐야겠어요!!

아이구 ㅜㅜ 오늘은 깨지 말구 꿀잠 주무세요!!

저거 티비화면 신난다님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충 비슷한 인간입니다...:

신난다님!!!!

DSM-5에 의하면! (지겹다...진짜..)
불면증의 여러 양상은 수면 주기 중 다른 시간대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1.수면 개시 불면증(또는 초기 불면증)---> 잠자리에 들 때!!
2.수면 유지 불면증(또는 중기 불면증)---->밤시간 동안 빈번하게 각성!
3.후기 불면증 ----> 이른! 아침에 각성되어 다시 잠들기 어려운 증상!!

이상입니다. 즉 위에서 언급하신 거 제대로 언급하신 것 같습니다!
수면욕구 확 올라오네요....

ㅋ ㅑㅋ ㅑㅋ ㅑㅋ ㅑ 이렇게 한문제 또 맞읍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32.98
ETH 2727.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