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춘천 삼계탕 맛집 + 속초 물회집 + 속초 빵빵빵집 춫천!!

in #kr7 years ago (edited)

씐난다입니다 ;->

저는 지금 ㅇㅇ시로 서핑을 하러 와있는데요.

오는 길에 춘천과 속초에 들러 맛난 것을 먹고 왔어요.

초큼 기록해두려고 숙소에 드러누워 또 스팀잇을 하고 있습니다 ;-> 끊을 수 없숴요.......

먼저 첫 번째는 춘천의 [할매 삼계탕] 입니다. 평일 낮부터 웨이팅이 있는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현지인피셜입니다 ^.<

IMG_6654.JPG

IMG_6655.JPG

IMG_6664.JPG

IMG_6658.JPG

IMG_6659.JPG

IMG_6660.JPG

국물이 걸죽해서 특이하다고 하였더니 춘천은 원래 국물이 걸죽하다고 하더라고요.

IMG_6661.JPG

정말 ㅜ.ㅜ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동네분들 사이에서 왜 유명한지 딱 알았습니다. 춘천 터미널에서도 가까운 곳이어요 :-) 저녁에 또 할매삼계탕 먹고 싶다고 징징8ㅅ8......

다음은 속초의 물회집입니다!!! 전 속초에 얼마 전에도 여행을 왔었는데, 물회 먹고 엄청 실망했던 기억이 있오요 8ㅅ8....... 너무 비려서 식당에서 거의 뛰쳐나오다시피 먹다 나와버렸을 정도 ㅜ.ㅜ..... 그래서 기대하지 않고 친구들 따라 가서 먹었는데 제가 먹던 물회는 물회가 아니었다는 걸 알게해준 식당을 만났습니다 ㅋㅋㅋㅋ

1층에 연예인들 사인이 가득한 걸 보고 1차 안심을 했었는데, 먹고난 뒤 친구는 계속 너무 맛있어서 앓면서 먹었습니다 ㅋㅅㅋ

저희는 세 명이었는데 성게 덮밥, 물회, 오징어 순대를 주문하였숩니다.

IMG_6730.JPG

IMG_6725.JPG

뷰!

IMG_6727.JPG

IMG_6726.JPG

IMG_6728.JPG

식당 이룸은 간판 참고해주세오 호호

마지막은 빵집 봉브레드입니다!!!! 여긴 원래 저어어언부터 제가 어어어어어엄청 좋아하는 빵집이에요. 속초사는 친구가 올때마다 꼬박꼬박 사다주던 빵이 있었는데요. 바로 마늘빵!!!!! 여기 마늘빵이 너무 유명해서 제가 갔을때도 차타고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마늘빵을 사러 오시더라구요 ㅎㅅㅎ 저렴해서 다른 빵들도 초큼 더 사왔숩니다.

IMG_6733.JPG

IMG_6734.JPG

이건 정말 서울에서 상상할 수 없는 맛이에요 ㅠㅠ 눙물나는 맛 ㅠㅜ 친구가 안산다고 하길래 차에 앉아서 한 입 뜯어주었더니 사러가야겠다고 다시 내려서 방문해 사왔숩니당 ㅎㅎㅎㅎㅎㅎ 다 같이 먹을 거 하나씩 사고 서울에 가져올꺼 하나씩 또 챙겨왔어요 관광상품처럼 ㅎㅅㅎ... 빨리 다른 친구들이 와야 먹을 수 있어요 8ㅅ8...... 까르보나라맛이 납니다.

이제 그만 널부러지고 바닷가라도 걸어다녀야겠습니다. 옆에 코로나 바가 있어서 놀러갈거예요 ♡⁺◟(●˙▾˙●)◞⁺♡

오늘 낮에는 해먹에 누워 책을 읽는 호사를 누렸습니다. 내일 돌아와서 올리도록 할게요 ♡⁺◟(●˙▾˙●)◞⁺♡

IMG_6735.JPG

떨어지지 않기 위한 몸부림의 사진 ㅎㅅㅎ
신난다였습니다.

Sort:  

마지막사진....
너무부럽군요^_ㅠ...

택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억셉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후회하지 않을 맛입니다.

빵집 맛있겠네요
해먹도 좋아보이고
잘 놀다 오세요~

덕분에 잘 놀다왔어요 감사합니당 ;-)

ㅠ 재밌어보입니다! ㅎㅎㅎㅎ
나름 춘천에 살았는데 삼계탕집은 모르겠네요.
ㅠ 담에가면 꼭먹어볼게용! 감사해요~

춘천에 사셨군요!!! 넹 춘천가면 꼭 들러보세요!!!!!!!

저녁에 보는 먹스팀은.. 참기 어려운 고통 입니다. ^^;
이미 그래도 잔뜩 먹은 뒤 인데도.. 땡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 물회...

ㅋㅋㅋㅋㅋㅋ물회가 자극이 되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먹스팀은 위험합니다

봉브레드 마늘빵 완전맛있죠.... 정말 마약입니다. 몸에 엄청 무리가가는 맛이긴하지만 마요네즈와 버터의 꾸덕꾸덕한 맛이 일품입니다.
만약 중앙시장에서 닭강정을 구매하실 예정이시면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만석 닭강정'보다는 '중앙 닭강정'이나 시장닭집을 추천해요. 만석은 수요가 많아 시간당 많은 양의 닭을 볶기때문에 청결면에서 떨어집니다. 그리고 초밥을 드실거면 생활의달인 초밥편 왕중왕전 우승자가 셰프로 있는 '스시현' 을 추천해요ㅎ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아 그게 마요네즈 맛이었군요!!!!!!!!!!!무슨 맛인가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꾸앙 속초에 잠깐 들른거라 초밥은 먹을 기회가 없었네요 ㅠㅠ 다음에 꼭 들리겠습니다 정보 감사해용 ;->!!

속초는 닭강정이 맛나요 가서 먹어보세요

속초 닭강정 사랑합니다.....

아.. 물회 완전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ㅠㅠ

동해에 가면 무조건 1일 1 물회!!!

너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ㅋ벤티님이 더 잘 놀러다니시잖아용 ;->!!!

헐..춘천 할매삼계탕을 다녀오셨어요? 저 춘천에 합창단 취직하고나서 선배가 사준 첫 삼계탕이 여기 삼계탕이였는데..ㅎㅎㅎ여기 훌륭하죠!

춘천 합창단에 계셨나요!!? 할매 삼계탕 ㅠㅠ 보양식을 먹여주고 싶어하셨던 선배님 마음이 이해가 갑니다 8ㅅ8 먹고 너무 든든했어요!!!

현재도 재직중인데 어제부로 육아휴직 들어갔네요~^^

엌ㅋㅋㅋ 해먹에 누워서 책읽기.. 멋집니당

잠시 천국에 다녀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