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난다] 춘천 삼계탕 맛집 + 속초 물회집 + 속초 빵빵빵집 춫천!!

in #kr7 years ago (edited)

봉브레드 마늘빵 완전맛있죠.... 정말 마약입니다. 몸에 엄청 무리가가는 맛이긴하지만 마요네즈와 버터의 꾸덕꾸덕한 맛이 일품입니다.
만약 중앙시장에서 닭강정을 구매하실 예정이시면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만석 닭강정'보다는 '중앙 닭강정'이나 시장닭집을 추천해요. 만석은 수요가 많아 시간당 많은 양의 닭을 볶기때문에 청결면에서 떨어집니다. 그리고 초밥을 드실거면 생활의달인 초밥편 왕중왕전 우승자가 셰프로 있는 '스시현' 을 추천해요ㅎ 가격도 저렴하답니다.

Sort:  

아 그게 마요네즈 맛이었군요!!!!!!!!!!!무슨 맛인가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꾸앙 속초에 잠깐 들른거라 초밥은 먹을 기회가 없었네요 ㅠㅠ 다음에 꼭 들리겠습니다 정보 감사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07.49
ETH 2658.9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