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슬쩍

in #kr7 years ago (edited)

DQmYsqRZNMTU8p6AdNqytP4rHzV1Mu4CZ2nC5AyLRd4eJNF_1680x8400.png

신난다입니다 ;-)

다시 오랜만입니다. 요즘 독서실과 집을 오가며 살고 있는데, 공부하고 휴식하는 것 이외의 활동에 들이는 시간이 아까워 스팀잇에 글 쓸 마음의 여유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일상을 회복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의 여유를 찾았습니다.

왠지 예전처럼 신나는 포스팅을 올리지는 못할 것 같고, 그냥 혼자 관념적인 일상의 글들을 올리게 될 것 같아요. 주의의 초점이 저를 향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일기처럼 써야겠어요. 이래놓고 당장 내일부터 또 어디 놀러간 사진만 잔뜩 올라올지 모르겠습니다 ㅎㅅㅎ..... 보팅은 열심히 하고 다닐게요 뽈뽈.

IMG_0906.JPG

내일부터 다시 수영을 가는데, 부디 재밌길 바랍니다 으하하. 위의 다람쥐 그림은 만화가 @재수 님이 자유롭게 쓰라고 허락해주신 찌글찌글 다람쥐 시리즈입니다.

Sort:  

공부하시느라 바쁘시군요 ㅎㅎ 휴식은 스티밋과함께!

정말 지혜로운 한마디입니다 따봉 ⁺◟(●˙▾˙●)◞⁺

화이팅이십니다. ^^

크앙 감사합니다 ^~^

헐 다람쥐짱귀네여!!졸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려가십쇼!!!!!

신난다님~~수영 잘 하고 오셔요 ㅋㅋㅋ저도 요새는 시간이 없어서 가끔 들어옵니다 ㅠㅠ

(ㅠㅠ) 한 번 안들어오니까 더 잘 못들어오겠더라고요 (ㅠㅠ) 수영하고 기른 체력으로 들어와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다님. 오래간만이에요.
다시 돌아오셔서 기뻐요. 자주 소통합시당~
화이팅!! ^^

레나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나님도 여기저기 다녀오시느라 바쁘셨겠어요! 자주 뵐게요 ♥

운동도, 공부도 열심히 하세요. ^^

체력 길러와서 스팀잇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 흑흑 오랜만에 오니 너무 반가워요 ㅠㅠ

오랜만에 글보는것같아요. 일상이야기 기대할께요 ㅎㅎ

흐헝헝 오랜만입니다 ㅠ3ㅠ

왜 이제오셨어요? 보고싶었잖아요...ㅠㅠ 하하하~ 다시보니 반갑습니다...
수영 그 뭐 대충대충~ 해도 힘들더라구요...ㅋ 힘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엥 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으셨다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열심히 해볼게요! (•̀ᴗ•́)و

^_________^ 다 잘하실수 있을겁니다! 씐난다님의 능력을 믿으세요~

흐엉 다정하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ᴗ•́)و

정말 찌글찌글하네요. ㅎ(귀여워요)
저도 더 나이 먹기 전에 수영 배워야하는데...
수영장은 참... 멉니다(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데... 마음의 거리가 참 멉니다).
바쁘셔도 마음의 여유 항상 가지고 지내시길 바랄께요.
저도 @ryanhkr님이 그려주신 대문 사용하는데.. 신난다님도 사용하시는 것을 보니 반갑습니다!!

@ryanhkr 님 언제 돌아오시죠 8ㅅ8 수영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물 지하라니 참 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영 하고나면 정말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니 언젠가 꼭 등록하시는 것을 슬쩍 추천드립니다!

그러게요.언제 오시려나요ㅠ
예전에 못한다고 3개월을 강사에게 구박받은 경험이 있어서...
못가겠어여ㅠㅠ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3개월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수영을 다닙시다.

자꾸 진도 안나가고발차기만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얼마나 못했으면ㅋㅋㅋㅋㅋ

신난다님 오랜만이세요~! ^^ 막짤 다람쥐 너무 귀여워요~~ㅎㅎ

크흐흐흐흐흐 귀여운 다람쥐 종류별로 데려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