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후식은 폴바셋. 스팁샷인척....

in #kr7 years ago

IMG_2914.JPG

교보문고 폴바셋에 왔어요. 지금 폴바셋 딸기 아이스크림 1+1!!! 하지만 그냥 밀크맛 먹었습니다. 스팁샷 하고 싶은 아이폰 사용자....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안드로이드 쓰지만 스팀샷 아직도 못해봤답니다 ㅋㅋㅋ

폴바셋 소잘라떼 한 잔 하고 싶네요 캬컄

오 소잘라떼는 뭐지요!!?? 다음에 가면 메뉴판 좀 꼼꼼히 읽어봐야겠습니다 캬캬!

폴바셋은 라떼 음료 우유를 바꿀 수 있는데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바꿀 수도 있답니다!!!

속이 더부룩하지 않은 우유라서 폴바셋에서 인기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 한 가격한다는 폴바셋인가요?? ^^ 근처에 있으면 울 아가들 데리고 가고 싶네요.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울 아이둘 1+1이 딱인데..^^

폴바셋에 있던 아이들 다 귀엽게 딸기맛 아이스크림 하나씩 들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을 것 같은데 폴바셋 매장이 너무 없어요 ㅠ.ㅠ

신난다님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스팁샷이라는게 또 생겨났나요??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_^ 스팀잇을 인스타그램처럼 사용하는 것이라구 합니다!!!

겨울에 먹는 냉면, 아이스크림이 제맛이죠.ㅋㅋ 아이스크림이 먹음직스럽네요.

오! 그러고보니 정말 엄청 추운 날 먹은 아이스크림이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가 너무 더워서 생각도 못했습니다 흑흑 온풍기 폭격 ㅠㅠ

1+1을 쏘쿨하게 지나칠수있는 강인한 녀성이였단말입니까? 호

친구가 두 개 먹고 배아플거라며 말려서 그렁가? 했다가 먹으며 점점 대분노를 했다는 후일담입니다 쒸익.....!

아하하ㅎㅎ 아이스크림 맛있겠지만 보는 저는 이가 시려워집니다ㅎㅎ 스팁샷이 뭔지 알아봐여겠네요

겨울을 완전 깜짝 잊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팁샷 넘나 편리해보여요 알아보세요 ^~^

ㅎㅎㅎ아이스크림 한입 따뜻한 커피 한모금.. 짱인데요 :)

캬 조르바님 역시 낭만을 아십니다.

폴바셋 와이프가 좋아하는데 주말에 한번 같이 가야겠네요 ㅎㅎ

그때까지 딸기 아이스크림 1+1가 계속 되길 바랍니다 ㅠ.ㅠ!

날씨는 춥지만 시원한아이스크림 먹고싶네요 ㅎ

봄여름가을겨울 맛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