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후면 사라질 물건 7가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1-6.jpg

2-5.jpg

3-5.jpg

사이드미러는
좀 의외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주사기 바늘 없어지는 것은 기다려지네요!^^

주사기 정말 기대되네요. ^^

바늘 없는 주사기 대 환영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십여년 전에 누군가 컴퓨터가 작아져서 다들 전화기처럼 들고다닐 거란 글에 악플이 쏟아지던 짤이 생각나네요. 십년이 짧아보여도 기술 발전 속도가 어마어마해서 어찌될지 잘 가늠이 안됩니다 ㅎㅎ

아마 1번은 10년 뒤에도 사라지지 않을거에요. "익숙함" 때문에라도 기존 방식을 버리지 못하는 사람이 많으니깐요. 그리고 내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는 것과 말로 시키는 것의 간극 차이는 의외로 커요 :)

그럴 수도 있겠네요~

This post has received a 5.43 % upvote from @boomerang.

You got a 0.38% upvote from @minnowvotes courtesy of @sindo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