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유머] 실외에서는 천천히 움직여야되는 나라는?

in #kr6 years ago

가장 먼저 정답을 맞추신 분께 미약하게나마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힌트는 아래 사진입니다~

downloadfile-12.jpg

(어제 매직다이스에 빠져 크게 손실보고
스팀잇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도 매직다이스는 심심풀이 정도로만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ㅎ 링크도 매직다이스네요.

설마.. 슬로바키아 인가요? ㅎ

옷 정답인가봅니다
대단하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답입니다~
풀보팅하러 가겠습니다~ㅎㅎ

어떻게 맞추신거죠?!

요즘 매직다이스 하신다는 분이 많으시네요
저는 스몬을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직다이스 비추입니다..
탕진했어요...

저런데서 살고싶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297.29
ETH 2682.98
USDT 1.00
SBD 2.87